관리 메뉴

도드넷

피씨방 알바 후기 - 야간 PC방 아르바이트 후기! 본문

창고/알바후기모음

피씨방 알바 후기 - 야간 PC방 아르바이트 후기!

도드! 2016. 3. 21. 10:36
반응형




잘잡으면 꿀알바라는 피씨방 알바 후기를 살펴보며

PC방 아르바이트가 진짜 꿀인지 함정인지 알아봅니다.



쉽다고 꿀이라고 하지만 막상해보면 그렇지도 않은게 피씨방 알바라고 한다.



피씨방 알바가 하는일은 전체적 가게 운영, 손님 접대



PC방 알바 역시 사람 대해야하는 일이다보니 진상도 있다.



다음은 꿀빨아서 행복하다는 피씨방 알바 후기글을 보자




피씨방 알바의 분노ㅋㅋㅋ히드라 새끼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간은 남자 주간은 여자를 많이뽑는다고 한다.

피씨방 알바 면접에서는 외모와 태도를 많이 본다고 한다.




피시방 알바 남자라면 면접에서 체격좀 되고 믿음직한게 중요할듯




피씨방 먹튀할려고 창문에서 뛰어내리는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훈남 신상을 캐는 음흉한 피씨방 여자알바



피씨방 알바 고를때 중요한점은 지점의 규모라고한다.

많을수록 관리해야하는 자리도 많아지고 일은 늘어나고 피곤해진다.



PC방 아르바이트는 잘고르면 공부도 할수있는 꿀알바

하지만 여러 사람을 대하는 일이다보니 진상이 꼭 있다는데



PC방 여자 알바한테 껄떡대는 손놈


자리 더럽히는 손놈



명당에서만 게임하는 손놈



이거 PC방 자리 막이동하는거 바이러스 해킹프로그램 심는 범죄자 손놈도 있다니 조심



왔다갔다 나갔다 들어왔다 하는 손놈



인격적으로 무시하는 싸가지 손놈




학생은 반말해서 기선제압을 해야한다고 한다.



초딩은 설명이 필요없다고 한다. 주요한 소음공해 + 민폐유발 + 주의줘도 말안들음 헬오브헬



피씨방 알바하면서 먹튀안걸릴 확률은 0% 가깝다고 한다.



야간에 토를하거나 똥싸고 튀는 아...ㅅㅂ



피씨방 알바 후기 PC방 아르바이트 후기 결론

- 피씨방 알바후기를 살펴본결과 대채로 편한건 맞지만 그에따라 시급이 평균이하로 적고 대형지점이나 사장을 잘못만나거나 진상이 많이오면 이또한 캐바캐. 금연법이 실행되긴 했으나 공기또한 좋지못하고 야간 PC방 아르바이트 같은경우는 정말 체력적으로 힘들다고 한다. 그리고 먹튀등이 일어날경우 아르바이트생의 급여에서 까이므로 이것도 스트레스 요소. 피씨방 아르바이트는 정말 캐바캐 복불복이라고 보여짐. 위치 규모 평판 알아보고 ㄱㄱ 사전답사도 괜찮을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