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카시오페아 리메이크? 카시 신발 - 롤 PBE 소식 본문

창고/PBE 파파라치

카시오페아 리메이크? 카시 신발 - 롤 PBE 소식

도드! 2016. 3. 26. 09:43
반응형





도드의 롤 PBE 소식 - 카시오페아 리메이크


PBE에서 카시오페아 리메이크 혹은 리벨런스가 또 진행되고 있는듯한데요.


카시 패시브하고 카시 W의 변화가 예상됩니다.


패시브는 뭐 뱀이라서 그런지 카시는 신발을 구입할수없지만 레벨당 이속증가를 추가하고

Q는 자체 이속증가가 아니라 Q에 중독된 적을 기술로 맞추면 이속증가로 바꾸고

W 에 맞은적은 지속시간동안 이즈 비전이동같은 이동기술을 사용하지못하게 된다고 합니다. (WOW)

E같은 경우는 주문흡혈 방식으로 딜한 데미지 비례해서 회복하는 패시브를 영구적으로 추가할 예정인듯하네요.


카시 R은 변경사항이 없는듯 합니다.


위 내용은 툴팁으로 PBE 실수로 업데이트 됬으며 확정된 공식 패치사항은 아니지만

다가올 미드시즌 디자인 앞으로 계획중인 카시오페아 리메이크 디자인 계획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시가 아무리 다리가 없는 뱀이라지만

신발을 못신게 패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시오페아 리메이크되서 신발 못신으면 스택대신 아이템 6개 끼고 왕귀하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리안드리 + 라일라이 + 데켑 + 존야 + 대천사 + 공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걸 다낄수있다니!

그리고 카시 리메이크 W는 은근 속박느낌인데 "이동기방지 슬로우 장판"이라는 점이 새롭네요.


제 개인적인 의견인데요 독구름을 맞으면 정신없고 따갑고 아프잖아요?

W독장판 안에선 이동기 방지도 되면서 그브 W처럼 시야제한되게 만들고

자신이 클릭한 방향하고 반대로 캐릭터가 움직이게 하면 어떨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혼비백산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