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메카 제로 사이온 로그인 - 퍼시픽림 메카 사이온 가격은? 본문

창고/PBE 파파라치

메카 제로 사이온 로그인 - 퍼시픽림 메카 사이온 가격은?

도드! 2016. 3. 26. 10:02
반응형






도드의 PBE 소식 - 메카 제로 사이온 (Mecha Zero Sion) 로그인 스크린공개


PBE 3월 25일짜에 메카 제로 사이온 스킨 로그인 화면이 공개됬습니다.


거대한 두 탑라이너 메카 사이온 VS 메카 말파이트의 대결입니다. (메카 말파 메카 사이온 드림매치!!)

(실제로는 서로 끝까지 못따고 파밍파밍하는 10노잼 10노딜 숫가락 살인마 탑라이너 대결이죠ㅋㅋㅋㅋㅋ)


너무 멋지고 장엄하고 오랜만에 퍼시픽림 생각나서


퍼시픽림 OST인 Go Big or Go Extinct 넣어봤습니다. (실제 배경음악은 다름)

(임전무퇴 탑라이너들 스피릿에 딱 맞는 OST 제목이네요.)


노래들으며 메카 제로 사이온 인게임 이미지를 살펴보시지요.




메카 제로 사이온 가격은 다른 메카 스킨과 마찬가지로 못해도 1350RP 정도 일겁니다.

모델 사운드 이펙트 아이콘 전부 변하는 스킨이라 메카 제로 사이온 가격이 저 정도인건 다들 예상하셨겠죠.



주황색 계열 디자인의 메카 제로 사이온 스킨



메카 사이온 패시브... 조금 마음에 안드네요. 터미네이터 같이 한쪽팔 떨어지고 막 구멍나고 앙상한 로봇언데드? 디자인이면 좋을텐데 그냥 푸른색... 차라리 강렬하고 오버히트된 느낌으로 빨갛게 달아오른 붉은색도 좋아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ㅋ위에 마지막 메카 제로 사이온 스킨 사진은 방향 인디케이터 보시면 아시겠지만

궁극기 질주상태입니다.ㅋㅋㅋㅋㅋㅋ 변신로봇 돋네 


메카 제로 사이온 가격은 좀 비싸지만 거인들이 날뛰는 탑라인전에 어울리는 거인사냥꾼 "예거" 컨셉으로

매우 잘나왔다고 봅니다.


사이온이 주류메타에서 밀려나긴했지만 워낙 멋있어서 잘팔리겠네요 +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