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EA 액세스 취소 - 해제하면 The Vault 게임 즐길수있나? 본문

창고/게임

EA 액세스 취소 - 해제하면 The Vault 게임 즐길수있나?

도드! 2016. 6. 18. 23:12
반응형



EA 액세스 취소 해제하면 The Vault 에서 제공하는 여러가지 ea게임을 즐길수 없게 될까요?


EA 액세스 The Vault 무료(?)게임을 계속 즐길 수 있을까?



네 EA액세스 취소 헤제를 직접 해보겠습니다.


두근두근 내 5000원... 오늘결제 했는데ㅠ

(주요 DLC 미포함이라 그냥 취소할래염 ㅠㅠ)



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즐길수있습니다.


단 만료일까지만 ㅎㅎ


자동결제만 안되고 한달동안 5000원내고 수많은게임 게임 대여해서 사용하는거랑 같이 볼수있겠네요.


그외에 엑세스 서비스도 즐길 수 있습니다.


대기업 다국적 천조국 기업이라 합리적이네요! EA 갓미국기업 사랑합니다.

한국기업이면 이런거 구독 자동결제 끊으면 그딴거없고 그냥 다 이용못하게 했을것같은데 ㅎㅅㅎ


그런데 DLC 정책 정말... 정돌하고 싶어도 다시 복돌로 눈이가게 만들정도로 추가과금 심각하네요. 물론 개발자들이 만든 컨텐츠를 정당한 대가를 내고 이용하는게 맞긴한데... 아무리 명작이라도 생각치않게 돈 추가로 나가는거 너무 좀 기분나쁨. 특히 DLC 과금비중이 본게임에 투자한돈의 70% 넘어가는 시점부터 인상이 찌뿌려짐 ㅠ


잠시 잡소리좀 했는데 EA액세스 자체는 매우 꿀 정책입니다.

5000원에 EA의 거의 모든 명작게임을 정품으로 즐길수있다니요! (물론 파일노리에서 5000원 긁어서 불법다운받아서 해도 되지만 그게 중요한게 아니잖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