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다크소울3 너무 어렵다 다크소울3 난이도 시발 ㅠㅠ괜히샀어 본문

창고/게임

다크소울3 너무 어렵다 다크소울3 난이도 시발 ㅠㅠ괜히샀어

도드! 2016. 6. 26. 16:00
반응형



▲ 여름방학 세일한다고 구입했으나 함정에 걸려든것같은 게임 다크소울3


다크소울3 소문만 들었지 이런 게임인줄은 몰랐네요.

다크소울3 너무 어렵다 다크소울3 시발 괜히샀어 안해!!


다크소울3 어려운 이유


1. 멍멍이 같은 잡몹도 님 정통으로 때리면 2-3방에 님 쥬김.

- 실수와 병신짓 헛짓거리 미스따위를 용납하지 않는 훈장님 스타일 게임. 실수 하잖아요? 훈장님한테 종아리를 거대한 나무 방망이로 한대씩 맞아야되는 느낌. 짜증난다고 (개돌)개기면 그냥 더 맞아서 다리나감 ^오^


2. 보스 패턴 파악하기 매우 심난하고 힘듬.

- 기사는 그렇다고쳐. 그런데 이상한 기생충같은 거대 괴물 ㅅㅂ 화면 전체를 뒤덮고 패턴따위는 읽을수가 없는데

나보고 어쩌라고ㅜㅜㅜ 님아 자비좀뮤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리고 일반몹이 님 3타컷하는데 보스는 몇타컷할것같음?


3. 할수있는건 컨트롤뿐.

- 템파밍 레벨링 스펠 마법사용 전략 ? ㄴㄴ 순발력과 재치 타이밍 닷지 구르기 컨트롤만 믿어야함.

- 레알 순간적으로 시간 느리게하는 초능력 가진 사람이면 할만할듯.

- 구르기 명인 리그오브레전드 베인 장인분들께 이 게임 추천드립..


4. 지맘대로 세이브 포인트

- ㅠㅠㅠㅠㅠㅠ세이브라도 마음대로 할수있게 해주지 죽으면 처음부터 해야됨 ㅠㅠ


5. 목표, 길, 맵? 그런거 없음. 안알랴줌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불친절의 대마왕


6. 솔까 유저 인터페이스 병신

- PC버전이면. UI를 PC로 만들어주던가 패드 버튼찾으려고 키셋팅을 수십번 왔다갔다함.

- 인벤토리 렙업 스킬 시스템도 다 맘에안듬 (아마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듯?)


7. 다짜고짜 스토리

- 1,2 안하고 8시간밖에 안해서 뭐라 평가하긴 그렇지만 이야기 스토리텔링 진행도 마저도 불친절함ㅋㅋㅋㅋㅋㅋ


이 세상에서 이토록 무자비하고 부루탈한 게임을 제가 본적이 없네요.

진짜 뭐 튜토리얼같은것도 재대로 안되어있고 보스전은 힌트도 없고 그냥 백번 죽으면서 배우라는식 ㄷㄷ;


다크소울3이 얼마나 어렵냐면요.


진짜 최근 꿀잼으로한 드래곤에이지3 최고난이도 트라이얼 + 위쳐3 죽음의 행진 + 디아블로3 고행9~10 이런것들을

그냥 초등학생...아니 "유치원생들 수준"으로 만드는게 다크소울3 난이도 입니다. ^_^ (아마 제 인생에서 해본 앞으로 해볼 게임중 가장 잔혹하고 어려운 게임인듯)


솔직히. 괜히샀어... 아... 역시 믿을건 웨스턴 RPG뿐이구나... 일본 RPG.. SIGH...


이건 사디스트 마조히스트들이나 좋아할 변태게임이였어.

하긴 다크소울 팬들이 얼마나 이상한분들이냐면 게임에 LOVE+HATE 애증관계 가지고 하시는 분들..

게임 시발시발하면서 결국깨는 카르타르시스 가지고 하는 게임인것같은데 (뭐 변태들이죠)


아니 그리고 신기한게 어떻게 이런게임이 이렇게 인기있을수있죠? 대중성이라곤 찾아볼수가 없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헛웃음만 나오는 미친난이도에 와...


그래도 처음이라서 적응안되서 어렵거니하면서 돈주고 샀으니 다시 해보긴할껀데

지금은 뭐 엄두도 안나고 해도 빡종하고 그만둘듯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