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칼바람 라이즈 템트리 V4.5 - 리메이크 라이즈 콤보와 템트리! 본문

창고/칼바람 연구소

칼바람 라이즈 템트리 V4.5 - 리메이크 라이즈 콤보와 템트리!

도드! 2016. 8. 12. 09:18
반응형



칼바람 라이즈 등급

[3.5등급 - 할만하면서 구림]


역대급 리메이크 횟수를 보여주고있는 라이즈가 또 리메이크 됬습니다. 한 4번인듯?

여튼 만년 고인 스카너 동급ㅠㅠㅠㅠ 리메이크 라이즈는 그냥 라이즈를 좀더 쉽게 만들었다고 평가하고 싶네요.

쓰레기 고인 능력치인 주흡빠진것도 만족스럽고 궁이 좀 괴이하게 변했지만 그래두 이제 버스트잘되고 무엇보다 콤보가 너무 쉬워졌습니다.


하지만 근거리 메이지에 성장이 필요하다는 점, 포킹에 극도로 취약하다는 점은 여전히 단점.


(+ 궁 쓰로잉/트롤..  방심한 아군 텔레포팅 시키기 개꿀잼ㅋㅋ엌ㅋㅋㅋㅋ)



칼바람 라이즈 템트리 V4

- 이왕 이렇게 된거 그냥 칼바람 리메이크 라이즈 템트리는 그냥 극딜 AP로 갑니다.

예전에 계수가 애매할때 뭐 얼심하고 그랬는데 이젠 그냥 마나와 AP를 믿어! 식으로 ㄱㄱ


0. 시작템

- 여눈 + 마나보석 + 포션

- 나대지말고 로아바로 뽑을 타이밍까지 파밍+스택쌓기에 전념합니다.


1. 마관신

- 타비같은 방신발도 괜찮습니다.


2. 로아

- 근거리 메이지에 마나 사용하니까 꼭가야합니다.


3. 대천사

- 패시브랑 기묘한 시너지를 냅니다.


4. 모렐로미콘

- 이제 스킬셋에 쿨감이 없어져서 쿨감템가야 되는데 강화Q계수가 0.9가 됬으므로 극딜 모렐로도 좋아졌습니다.

때마침 마나가 까지 생겼네요. AD비중이 높으면 얼심도 괜찮습니다.


5. 공허의 지팡이

- 탱부터 녹이고 시작하죠


6. 데켑

- 데켑 + 대천사 + 패시브가 삼중으로 시너지를 냅니다.



칼바람 라이즈 꿀팁


1. 리메이크 라이즈 스킬선마

- E Q W


리메이크 라이즈는 E를 올리면 Q뎀도 올라가서 E선마가 맞다고 봅니다.

E사용빈도가 스킬중에 가장 높기도 하구요.



2. 리메이크 라이즈 특성

- ㅋㅋㅋㅋㅋㅋ 리메이크 라이즈 EWEQ 콤보랑 무서운 시너지를 내는 천둥군주 특성입니다.

[ E광역딜 + 천둥군주 + Q ] 광역딜이 삼중으로 뙄!



3. 리메이크 라이즈 룬 추천

- 리메이크 라이즈는 쿨감 고정쿨감이 없어져서 쿨감성애자로써 쿨감룬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