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칼바람 베인 템트리 V4.5 - 잠깐, 방관 베인이라고요? 본문

창고/칼바람 연구소

칼바람 베인 템트리 V4.5 - 잠깐, 방관 베인이라고요?

도드! 2016. 8. 13. 01:45
반응형




칼바람 베인 등급

[4등급 - 구림]


Q로 굴러서 CS나 줍줍하려다 못먹어서 똥싼자세로 타워아래에서 굴러다닙니다. ㄷㄷ

좋은점은 뭐 벽꿍 호응이 쉽고 좋다는거? 왕귀하면 게임메이커 될수있다는거?




칼바람 베인 템트리 V4.5

- 루시안 미포 니들만 방관갈줄 아나본데... 하 ㅡㅡ 방관 베인 가보실까요.


0. 시작템

- 톱날단검 + 신발

- 허허 뭔 판테온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룬+특+톱날단검 30넘는 방관에 Q 두개찍어서 만나자마자 앞구르기평으로 기선제압을 시전합니다.

"나는 굳이 3타를 때리지않아도 트루뎀을 넣는다."를 보여주세요.

(사망할 가능성 75%)


1. 신속의 장화

- 빨리 굴러가서 평타를 떄리기 위함입니다.


2. 트포

- 베인은 쿨감따윈 필요없어 츤츤하지만 막상 베인 쿨감나오면 계속 굴러다님. ㅋㅋㅋㅋㅋ미친 개꿀잼ㅋㅋㅋㅋㅋ

구르기Q 평 하고 시너지 내는 주문검도 개꿀.


3. 몰왕검

- 그래도 베인은 몰왕검이니라


4. 고연포

- 구르기로 포킹할껀데? ㅋㅋㅋㅋㅋㅋ


5. 드렉사르의 황혼검

- 베인 황혼검 이론상 매우 좋습니다. 생각해보세요. 잃은 체력 25% 데미지는 곧 가한 데미지의 25%만큼 추가 데미지를 준다는 이야기입니다. 즉, 베인의 트루데미지까지 25% 증가시킨다고 봐도 됩니다! 감소도 증폭도 불가한 트루데미지를 25% 뻥튀기 시킨다니!! 세상에! (물론 물뎀으로 들어가지만..)


6. 인피

- 그래도 원딜인데...



금지된 사악한 데미지감소 탱베인 템트리

- 탱베인의 맹점은 탱베인이라 해놓고 딜템먼저 올려서 선피딩을하기 때문이지. 고로 닌탑+비사지 작골브라더 같이

든든한 두 탱템을 올린후 트포를 올려주고 이후 탱로스는 다양한 뎀감소 템들로 매꾼다. 음하하




칼바람 베인 꿀팁


1. 칼바람 베인 스킬선마

- 정석은 W Q E 가 맞지만, 구르기 대장 방관베인은 Q W E 선마를 해준다.



2. 칼바람 베인 특성

- 공속챔프로써 18 12 0 전열이 정석이지만 고정 방관과 구르기평 이후 은화살 3타와 함께 터지는 천둥군주도 꿀잼.



3. 칼바람 베인 룬 추천

- 구르기 데미지를 증폭시키기 위해 방관룬을 든다. 이건뭐 드레이븐도 아니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