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유니티 강좌] 프리뺍 (Prefabs) 본문

창고/유니티 엔진 [폐쇄]

[유니티 강좌] 프리뺍 (Prefabs)

도드! 2014. 7. 3. 15:03
반응형


프리뺍(Prefab)에 관한 강좌입니다. 


1. 프리뺍이란 미리 생성-정의된 "기준(원본) 오브젝트"를 가리키는 말입니다. 


2. 프리뺍 만들기.

- 원하는 오브젝트를 만들고 인스팩터에서 [Select] 버튼을 누르세요.

- 또는 원하는 오브젝트를 클릭해서 프로젝트 패널의 프리뺍 폴더에 집어넣으세요.


3. 프리뺍 변형하기.

- 원하는 변경사항을 만든뒤 인스팩터 패널에서 [Apply]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4. 프리뺍을 기준으로 원래대로 돌려놓기.

- [Revert] 버튼을 누르면 프리뺍 상태로 돌아갑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