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드래곤 에이지 골렘 오브 암가락 공략 - 수확자 공략 악몽 난이도 본문

창고/드래곤 에이지

드래곤 에이지 골렘 오브 암가락 공략 - 수확자 공략 악몽 난이도

도드! 2016. 9. 8. 15:17
반응형




누군가 저에게


"이 세상에 "사악한 게임"도 있나요?"


라고 누가 저에게 물으면 저는 한치의 주저함도없이

개씨발 드에 오리진 씨발놈에 골렘 오브 암가락 DLC 라고 하고싶습니다.


이 DLC는 저주받았습니다. 악마들렸다고 봐도 됩니다.


만약에 이 DLC가 깔린 하드에 성수붓고 "네이름이 뭐냐" 하고 물으면 하드에서

"I'M THE DEVIL!" 이소리나올겁니다.


애초에 플레이하지마세요. 다운로드도 하지마세요.



드래곤 에이지 골렘 오브 암가락 리뷰


1. FUCKING SHITGOLEM MOTHERFUCKER PIECE OF SHIT!!!!!!!!!!!!!!!

- 씹똥골렘입니다. 스탯은 무슨 주문력하고 의지력만 개같이 찍혀있고 해주는건 깨알힐하고 단체힐밖에없는데 마법사라곤 이새끼밖에 없어서 어떻게든 대리고 써야하는 실정입니다. AI도 바보같아서 힐러면서 지혼자 가서 주먹질하다가 쳐뒤집니다. 그리고 반응도 병신같이 느리고 모션도 답답해죽습니다. 그리고 단체힐빼고 스스로를 치유할방법이 없는 캐릭터입니다. (포션 못먹음)


2. 쓰레기 드워프 형제

- 어서 보도못한 생판 남인 드워프형제를 돕는데 캐릭이라도 잘만들어졌으면 몰라 능력치 재설정도 없고 템도 구리고 드에1 쓰레기 캐릭중 갑중갑이여 그냥 무쓸모 브라더. 워든 하드캐리 나와야됨 아오 ㅡㅡ

- 그리고 제일빡치는건 끝날때까지 THANK YOU WARDEN 한마디도 안함

개씨발놈에 배은망덕한 드워프 개같은 놈들. 컷씬에서 그냥 휙돌아서 가버리는데 머리통을 그냥...


4. 법사가 없음

- 플레이어 캐릭터가 법사가 아니면 똥골렘이 법사 ^오^ 잘해보셈


5. 존나 볼것도 없고 흥미로울것도 없는 스토리라인과 게임 구성

- 골렘 오브 암가락 스토리? 병신 드워프 형제 암가락 실험실에서 빼내오기 끝. 분량도 한시간도 안됨 (하베스터 제외) 템도 주는거 거의없음 전투도 씹노잼 떡밥도 씹노잼 퍼즐, 맵구조 발암, 보기끔찍한 눈뽕 눈테러 색상 마스크씌운 다차원 연출방식 , 동료선택 전략적 선택사항 전혀 없음.


6. 바이오웨어 역대급 헬지옥불 다크소울급 보스 수확자 하베스터

- 제가 바이오웨어 게임 거의 다해봤는데 하베스타가 그중 탑일겁니다.

[악몽 난이도 나이트메어 기준]

- 님이 캐릭터를 얼마나 잘 성장시키든 여기서 헬지옥불 맛을 볼겁니다.


^오^ 맵다


▲둠3에서 튀어나온것같은 미친 보스 하베스터 메탈리카 하베스터 오브 사로우 들으면 플레이해보세요 ^오^


드래곤 에이지 골렘 오브 암가락 공략

수확자 악몽 난이도 나이트메어 공략


1. 골렘오브 암가락 퍼즐 골렘 덩치들의 습격

- 진행 병신같고 재미하나도 없는 스위치 퍼즐을 풀어야되는데 겁나 뛰어댕겼네요. 그냥 빨간방 들어가면 이 DLC는 끝났다고 보면 됩니다. 빨간방 들어가려면 빨간방 근처에 어떤 방이있는데 맵을 보면 스위치 두개가 나란히 있는 그방입니다. 거기 들어가서 YMWC인가 저널열면 보이는 암호 입력하면 빨간 페이즈가 되고 그러면 빨간방에 들어가는데 거기 골렘 오브 암가락 최종보스 수확자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막 돌아댕기다보면 녹색페이즈에 골렘들이 미친듯이 튀어나와서 돌던지고

님 으깨버리는 구간도 있을수있는데 이건 그냥 튀어서 빨간 페이즈로 들어가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2. 하베스터 페이즈1

- 그냥 탱이 어그로끌어서 둘러싸서 잡고 해골바가지 쳐나오면 페이즈 변환시켜서 무찔러줍니다.

만약 페이즈 변환이 안되는시기면 해골한테 어그로 끌린놈 돌리면서 시간벌고 나머지는 수확자 후드려패줍니다.

해골한테 물린 유닛을 얼마나 잘돌리냐가 관건입니다. 페이즈1은 어느정도 계속하면 그냥깹니다.


3. 하베스터 페이즈2

- 끝난것같죠? 이제부터가 시작입니다 (아오 놀래라 씨발) 이놈이 몸체에서 분리되서 막 기어댕기는데 해골도 계속뽑고 탱키하긴 마찬가지 입니다. 거기에 날라댕기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 해골바가지를 어떻게할 방법이 없습니다.

하베스터보다 해골이 2배는 더쌘데 잡을순없죠.



그래서 다 포기하던 찰라. 제게 행운이 찾아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걸로 악몽난이도 클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이즈2 들어가고 갑자기 하베스터가 그자리에서 굳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꿀ㅋㅋㅋㅋㅋㅋㅋ (공략이라매)


버그가 어떻게 생겼나 그 상황을 설명드리자면


하베스터 1차 페이즈 직전에 스위치 남겨뒀다가

진짜 딸피때 드워킨의 미친폭탄인가로 막타날리고 그러면 이놈이 몸뚱이 버리고 튀어나오는 2차페이즈에 돌입할거고 해골들은 남아있는 상태일텐데 그때 스위치 켜버리면 해골들 다 제거되고 하베스터는 버그인지 굳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꾸르 'ㅅ' b


버그로 깨서도 기쁘다


개같은 저주받은 씹노잼 하드코어 dlc 골렘오브암가락 나는 너 이제 평생동안 다시 안봐도 됨


ㄲㅈ ㅅ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