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드래곤 에이지2 악몽 난이도 공략#7 - 1막 보스 고대 바위 망령 본문

창고/드래곤 에이지

드래곤 에이지2 악몽 난이도 공략#7 - 1막 보스 고대 바위 망령

도드! 2016. 9. 12. 22:23
반응형




드래곤 에이지2 악몽 난이도 공략#7

- 고대 바위 망령


커크웰 고위법관의 의뢰를 받고 범죄자 체포를 위해 어떤 유적지를 탐험해야한다.



잡으러가는데 어떤 엘프가 그놈이 자기딸과 다른 엘프 어린이들을 대려가서 죽였다고 한다.

반드시 처벌해달라고 하는데..



거미와 해골 악마들이 들끓는 유적지.


가만히 내둬도 여기서 죽을것같은데...



납치된 엘프여자애를 발견한다. 밖에서 아버지가 기다리신단다.



살인자 놈도 발견.



알고보니 사건 의뢰한 고위법관의 아들놈.


이야기를 들어보면 이중인격 성격장애? 정신병 앓고있는것 같은데

악마가 자신이 그렇게 하도록 시킨거라고 한다.


거기에 더이상 살기싫으니 스스로 죽여달라고한다. 유적에 왔던것도 스스로 죽으려고 왔던것.



그냥 죽여버린다.


미친놈이건 악마들린것이건 어린애들 목숨값에대한 대가를 치뤄야지.



한편 왠 템플러가 동료 템플러에게 소리지르고 있다.



칼까지 뽑아드는데



!?



갑자기 악마로 변한다.



템플러의 악마화... 몇몇 신입들이 악마들려서 악마로 변하는 일련의 사건들이 벌어지고 호크가 조사하게 된다.



공통점은 모두 이 사창가를 이용했다는것



모두 이 여자를 거쳐갔다고 한다.



들통나자 진실을 말해줄것처럼 하더니 호크에게 최면술을 건다.



말해줄테니 그전에 칼을꺼내서 자기 목을 자르라고 시킨다.



다행히 메릴의 도움으로 최면에서 벗어나고



사실 어떤 이단마법사 무리들의 의뢰를 받아서 템플러들에게 최면을 걸어서 그들에게 보냈던것



RD를 죽이려하고도 살아나가려해?



템플러 납치와 관련된 이단마법사 비밀 기지로 가보니 갇혀있는 템플러



어느정도 세력을 이루고있는 이단 마법사들


템플러내에 악마를 심어서 붕괴시킨뒤 터빈터제국의 영광재현하겠다는 야망을 품고있었다.



하, 마법사 미친놈들... 니들 편들어주고 싶어도 너네같은 애들때문에 못듬.



피비린내 나는 전투후 구출된 신입 템플러



메릴이 악마 검사해서 통과했으므로 보내주기로 한다.



부모와 기사단 곁으로 돌아온 템플러



이번에는 뼈들의 무덤인가 근처 광산에서 용출현해서 용잡으러감.



오메 놀래라 ㅅㅂ



귀신이여 사람이여



저앞에 용이 있으니 조심하라고 한다.




용 등장. 생긴게 좀 위엄이 떨어진다.



어마무시한 고룡은 아니고 그냥 큰 용이니까 탱커세우고 잡으면 된다.



광산을 치워준 대가로 돈도 받고 앞으로 동업까지 하게 된다.


광산주 RD호크 <3



이제 돈을다 모았으니 바릭형님이 주최하는 지하대로 탐험에 참가한다.



출발하려고 하는데 호크 어머니가 부른다.



"동생 안대려가면 안되겠니? 지하대로는 위험하단다... 둘다 죽으면 이 어미는 어쩌라고..."



커크웰에 여동생 혼자두는게 더 위험하다는 판단에


여동생을 지하대로로 대려가기로하는 호크



지하대로 도착



사라졌었는데 다크스폰 시체들 위에 서있는 샌달 ㄷㄷ


드에 시리즈 떡밥 샌달의 정체와 힘



어떤 보석을 준다.



ㄷㄷ 니가한거니?



오우거 나오는데 뿔박치기 하다가 벽에 박으니까 벽에 머리끼더라 ㅋㅋㅋㅋㅋ개꿀잼



더띵에 나올것같은 기괴한 괴생명체도 상대해본다. ㄷㄷ WTF.


정품이라도 텍스쳐 + 모델 깨지는게 일상인 드에2



제 1 차 블라이트 이전 시대의 드워프 유적지 ㄷㄷ 오. 그때 당시에는 뭘하고 있었을지 상상이 안가네



비싸보이는 리륨 조각상을 찾아서 바릭형 바트랜드한테 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로 문닫아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



수익을 나눠가지기 싫다고 동생도 들어있는데 문닫고 튀어버린다.



어쩔수없이 더 깊숙히 들어갔는데 나가는 길을 알려줄테니 자신도 나가게 해달라는 바위망령



언냐 이거 악마같은데..?



그럼 타협이란 없다.



드래곤 에이지2 공략 난이도 고대 바위 악령


보스다운 보스 등장.


공식적으로 드래곤 에이지2 1막 보스 고대 바위 악령



고대 바위 악령 깨는법

(악몽 난이도 기준)


1. 제1탱은 붙여주세요.


2. 원거리 클래스는 뒤에서 원거리 기술만 써줍니다.


3. 만약 쌍수 도적이 있다면 활로 바꿔서 활쏘게 합니다. 오히려 이게 더 딜이 잘나옵니다.


4. 고대 바위 악령 패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전기볼트 던지기 + 바위 캐논

- 탱이 어그로 끌고 다맞아도 됩니다.


2) 굴러가기 + 철퇴방패 + 폭발하기

- 언제나 어그로 딜러한테 튀일수있으므로 굴러가는거 무조건 피해주고 거리 조절합니다. 탱커같은경우 모두 다 맞아도 되지만 힐하고 포션 타이밍을 잘 조절해야하므로 피할수있으면 피하는게 좋습니다.


3) 빛 방출하기 + 아군소환 -> 무방비상태

- 중앙으로 가면 빛방출한다는 뜻이니까 위스샷처럼 상자있는곳에 숨습니다.

- 빛이 끝날쯤 적들이 소환되는 이떄 순간 딜버프 다쓰고 최대한 빨리 부하들 정리해줍니다.

- 시간이 남았으면 무방비상태의 적을 다굴합니다.


4) 진공청소기

- 애초에 거리를 안벌리고있으면 망합니다. 딜하지말고 무조건 멀리떨어져 줍니다. 한 3번빨들이면 멈춥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공포스러운 진공청소기ㅋㅋㅋㅋㅋㅋㅋ 마치 세면대 물빨아들이듯 빨려들어감

돌아가는 돌에 갈려나갈것같아서 개무서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어어



활매고있지만 칼꺼내서 멋지게 마무리하는 호크



보물을 얻습니다.


(좋은거 안줌 ㅡㅡ)



형에게 복수를 다짐하는 바릭



응? 지하버섯만 맥여서 그런가


배타니 얼굴안색이 안좋네?



언니 나 블라이트에 감염된것같아...



안돼!! 그럴리없어



잘있어 언니...


그렇게 지하대로에서 애석한 최후를 맞이하는 배타니.



"배타니는...?"


집으로 귀환했지만...



죄송해요..



통곡하는 어머니



그후 3년.


지하대로에서 얻은 부로 꽤나 높은 위치에 오르게된 호크.



그러던 어느날


그 고집불통이던 쿠나리가 어떤일인지 호크의 이름까지


언급하고 호크를 봐야겠다고 한다.


* 배타니 대려가는게 더 안전할거라고 생각해서 대려갔는데 죽어버리네요 ㅠ.ㅠ

안타깝지만 제가 내린 선택에 대한 결과니까 받아들여야죠 뭐.. 이게 드에하는 맛이기도 하구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