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칼바람 잔나 템트리 V4.5 - AD잔나 템트리도 있어요 ^오^ 본문

창고/칼바람 연구소

칼바람 잔나 템트리 V4.5 - AD잔나 템트리도 있어요 ^오^

도드! 2016. 10. 16. 21:10
반응형



칼바람 잔나 등급

[2등급 - 꿀빰]


칼바람 잔나는 너프먹었어도 최상급 AP서폿에 속합니다.

캐리는 안되지만 아군 보조하고 적 개빡치게하는데 정말 좋죠.


거기에 무엇보다 슈퍼플레이같은걸 요구하지않습니다.

그냥 뒤에서 쉴드걸고 불러서 힐써주고 탈진/총명 가끔써주고 참 대충대충 책상위에 발올리고 통화하면서

한손으로 해도 되는 챔프. (경험)




칼바람 잔나 템트리 V4.5

- 전형적인 서폿잔나 템트리입니다.


0. 시작템

- 여눈 + 주화 + 포션

- 잔나 주도검 별로입니다. Q가 안맞아요 ㅠ


1. 신속의 장화

- 쿨감룬 안쓰시면 쿨감신도 가능하지만 신속도 좋습니다.


2. 향로

- 첫코어로는 불타는 향로아니면 솔라리 가주시면 됩니다.

칼바람 서폿 잔나 템트리의 핵심은 쉴드 마스터가 되는것입니다.


3. 솔라리

- 솔라리 액티브가 잔나 E 쉴드와 중첩됩니다. 순간 보호능력 업!


4. 데켑

- 딜을 넣으려고 가는게 아니라 힐더해주고 쉴드 더씌워주려구 ㅎㅎ


5. 승천의 부적

- 마침 방템도 없는데 이속도 올려주는 꿀템이네요. 보호능력도 향상됩니다.


6. 대천사

- 가든지말든지



잊어버리고 안쓴 AD잔나 템트리

- AD잔나 시작템은 망치로 시작해서 인피 루난 코어로 올려줍니다. 템트리만보면 무슨 징크스같기도 하죠.

AD 잔나 그런데 의외로 괜찮은 이유가 "셀프 서폿팅"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서폿이 없어도 스스로가 서폿이 되는 느낌?

여튼 팀이 올AP 될 위기라면 AD잔나 해도 좋다고 봅니다. (의외로 원딜로 운용하기 좋음)




칼바람 잔나 꿀팁


1. 칼바람 잔나 스킬 찍는 순서

- E Q W

- 시작할때 2E 1Q 찍고 가줍니다. 쉴드가 잔나의 전부예요.



2. 칼바람 잔나 룬 추천

- 쿨감룬 추천드립니다.



3. 칼바람 잔나 특성 추천

- 아무리해도 잔나는 바람술사의 축복밖에 없다고 보네요 (전에 죽불 잔나추천드렸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