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폴아웃1,2 한글패치 - 고전명작 폴아웃 한글패치 모든 과정! 본문

창고/게임 이야기

폴아웃1,2 한글패치 - 고전명작 폴아웃 한글패치 모든 과정!

도드! 2019. 1. 1. 20:26




폴아웃1,2 한글패치



썩을놈에 핵똥게임 폴아웃76을 그만두고 현자타임와 있던중


제가 아는 동생이 발더스 게이트, 폴아웃1,2 같은 클래식 알피지에 빠져서 저를 유혹하더군요.


흠 폴아웃?! 폴아웃이라는 이야기를 듣자마자 노발대발하며 76의 해악을 알렸습니다.


그런데 아는동생이 폴아웃1,2는 개명작이라면서 추천을 했습니다.


그래서 눈이 가더군요. 폴아웃3,4는 이미 군대가기전에 달렸고.



그런데 생각해보니 베데스다가 폴아웃76을 사면 공짜로 

폴아웃1,2를 준다며 생색내던 베데스다 죽일놈들이 생각나는겁니다.


오홍이.


그래서 역겨운 베데스다 런쳐를 다시깔고 게임목록에 확인해보니 폴아웃1,2가 풀려있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설치했죠.






"Could not find the master datafile. please make sure the FALLOUT CD is in the drive and that you are running FALLOUT from the directory you installed it to"


WHAT THE SHI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부럴 베데스다 놈들zzzzzzzzzzz


하하 실행조차 안되더군요.


명불허전 베데스다 하고 욕을 한바가지 한다음


 런쳐 언어를 영어로 바꾸었습니다.


결과는 Success!


폴아웃2도 마찬가지 입니다. 런쳐언어를 영어로해야됩니다.


그럼 이제 한글패치를 할 차례이군요!



폴아웃1 한글패치.zip


폴아웃2 한글패치.7z.001

폴아웃2 한글패치.7z.002



일단 몽땅 다운로드 ㄱㄱ




폴아웃1 한글패치 설치법


1. 폴더 내용물 전부 다 복사해서 폴아웃1 설치 폴더에 덮어씌으고 FALLOUTW KOREAN.exe 으로 실행.


* 베데스다 설치폴더 경로 : C:\Program Files (x86)\Bethesda.net Launcher\games\Fallout


폴아웃1 한글패치 끄읏.




폴아웃2 한글패치 설치법


1. fallout2 가 설치된 원본 폴더를 c드라이브로 옮겨준 다음 비공식패치를 해줍니다.

- 안옮기고 패치시 옮기라고 뭐라하면서 비공식패치가 안됨


2. 한패 폴더안에 있는 fallout 2 폴더내용물을 전부 1번에서 c로 옮긴 fallout 2 폴더에 복붙해줍니다.


3. 폴더내의 fallout2.exe로 게임실행.ㄱㄱ


폴아웃2 한글패치 끝!




고전 클래식 알피지 폴아웃1,2 이로써 한패끝 'ㅅ'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