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데이아 빌리언즈 They are billions 캠페인 800% 묵시 공략 #5 저지대 LOWLAND 본문

창고/데이아 빌리언즈 [완]

데이아 빌리언즈 They are billions 캠페인 800% 묵시 공략 #5 저지대 LOWLAND

도드! 2019. 7. 17. 16:19
반응형



데이아 빌리언즈 They are billions 캠페인 공략


#5


저지대 800% 묵시 진짜 공략




묵시(800%)난이도로 데이아 빌리언즈 저지대 (Lowland) 미션을 깨는 방법은 단 하나다.


"마지막 웨이브 (44일)이 오기전에 인구수 1200을 찍는것!"



사실 44일 까지 가는것도 진짜 뭣 같다.


워낙 좀비가 많고 좁은데 성장은 느리고 웨이브가 안오는것도 아니고

더 짜증나는건 공식 웨이브가 아닌 비공식 웨이브도 가끔씩온다는 거다.


그래도 세이브-로드 꾸준히 하면서 한발자국씩 나아가면 못할건없다.


우린 똑똑한 인간이다 적은 멍청한 ai 좀비일뿐이다.


이맵은 무엇보다 확장이 너무 힘든데 무조건 레인저로 쬐끔씩 나아가야한다.

만약, 발리스타 또는 군인으로 확장하려 시도하면 과도한 소음이 발생해서 좀비때가 몰려온다.


레인저는 16마리 정도 모아서 모두 베테랑으로 만들어놓으면 확장이 편해진다.


그때까지 절대 나대지말고 땅따먹기 하듯이 한발자국씩 나아가야한다.



1차 웨이브는 발리스타 4개


2차 웨이브는 충격 타워 1개


3차 웨이브는 충격 타워 2개


4차 웨이브는...


오기전에 끝내고 ㅌㅌ!!!!!!



13번 실패해서 패널티가 쌓여 미션완료 점수 160점얻었다.


내 게임 역사상 이렇게 격노하고 도전받고 감격한건 또 오랜만이였다.




마지막 24시간남고 인구수 100을 채우기 위해 건물 팔고 

온갖곳에 사냥터짓고 집업그레이드 미친듯이 누르며 마지막 열차를 숨죽이며 기다리는 

그 느낌은 절대 잊지못할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몽같은 게임이였지만 그래도 극복해서 뿌듯 'ㅅ' ; 히힛



다음화에 계속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