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롤 로딩스크린 말파이트 원본? ㅋㅋㅋ 롤 10주년 이벤트 본문

창고/리그 오브 레전드2

롤 로딩스크린 말파이트 원본? ㅋㅋㅋ 롤 10주년 이벤트

도드! 2019. 10. 24. 00:38
반응형



롤 로딩스크린 말파이트


요새 롤 10주년 이벤트 행사한다고 스킨 상자 오브 뿌리고 난리났다.


10살이나 됬다니.


하도 열정적으로 패치다 리워크다 해서 스타1 보다 더 잘 늙은 느낌.



로딩스크린에 뭔가 특별한게 보인다 +ㅅ+


10년된 늙은(?) 챔프들 기본스킨 로딩스크린 바꿔줌.




그중 가장 이목을 끄는 10주년 로딩스크린은 말파이트인데.




:D


원본이 궁금해진다.


그래서 구글 이미지 검색을 해보았다.




맥북 마우스같은게 나온다ㅋㅋㅋ


그리고 연관 검색어로 Sloth 가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무늘보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