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롤 도벽 삭제 - 만능의 돌? 롤 망겜의 징조 본문

창고/리그 오브 레전드2

롤 도벽 삭제 - 만능의 돌? 롤 망겜의 징조

도드! 2019. 12. 3. 11:15
반응형




롤 도벽 삭제


만능의 돌? 롤 망겜의 징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벽 없어져서 칼바람 챔 룬특성 머들어야 하냐고 묻는 글있어서 오랜만에 롤 해봤는데.


도벽이 만능의 돌이란걸로 바뀌었다.




롤 만능의 돌은 랜덤 룬을 사용하게 해주는 건데

라이엇이 이 정도로 멍청한 게임 디자인 결정을 할지 생각도 못했다.


어떻게든 도벽을 대체하고 "랜덤"이라는 요소를 가진 키스톤을 만들고자 하는게 그들의 의도인데

랜덤룬을 제공하는건 정말 생각지도 못하게 멍청한 결정이다. (단언)

각 코어 룬, 키스톤은 고유의 특징을 보유하고 그에따라 어울리는 최적의 챔프가 갈리는데 

이걸 랜덤으로 지급하면 뭐 어쩌자는건지 모르겠다.

롤의 챔프는 각자 고유의 최적룬을 1개 2개 정도 가진다.

그런데 미친 전체 룬 범위에서 랜덤하게 키스톤을 하나 지급하면 트롤밖에 안되는걸 모른단말인가? 

(치속블라디, 여진징크스 ㅁㅊ)

롤은 일종의 간편 RPG 게임이다. 자신의 캐릭터를 특정 방향으로 육성해나가는 "빌드"가 존재하는데

롤 만능의 돌은 그냥 "랜덤"으로 계속 룬을 설정해버린다ㅋㅋㅋ셀프 트롤ㅋㅋㅋㅋㅋ

결국 잘뽑아봐야 기존에 쓰던 잘어울리는거 걸려서 본전이고 높은 확률로 어색하고 안어울리는 트롤룬이라는 거다.

(거기에 옴니로얻는 스택형 룬인 어수, 착취 효율이 극도로 낮아지는건 두말하면 잔소리다)


하.. 마치 옛날 스타1 '랜덤' 종족 느낌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

이득은 오직 상대를 혼란스럽게하는거 (*주의 본인도 매우 혼란스러움)





만능의 돌은 역대급 개쓰레기다.


뭐 안쓰면 그만이지만 이 정도로 저능아적이고 멍청한 게임디자인 결정을 

내린 라이엇 게임즈에 크게 실망하고 롤이 서서히 몰락하는 뚜렷한 그림자를 

본것같아 씁쓸한건 어쩔수없다. (아무리 프리시즌 '프로토타입(실험체)'이라지만 어휴... 이 정도 폐급룬이 

오픈테스트로 나온것 자체가 믿겨지지가 않음ㅋㅋㅋㅋ지들이 만들어서 써보고 회의해서 야 이거 꿀잼인데ㅋ? 오픈 

테스트 해보자ㅋㅋ 했다는건데 와 그럼 도대체 어느 정도까지 컨트롤타워가 무너진건지?)


결론

롤 만능의 돌 = 트롤의 돌 = 롤 망겜 징조



아 참고로 칼바람에서 도벽들던 놈들은 걍 다 정복자들면 될듯. (이즈, 갱플, 16랩녀)

정복자 원거리-근거리 공용 트루뎀 삭제도 ㄹㅇ 맘에 안듬 이 겜 그냥 너무 물탄듯 BLEND 해지는 느낌

정복자에 원거리 패널티 없에고 미친 흡혈을 넣으면 기발은 누가 들까;; SIGH ㅡㅡ;


*추가글 :


피들스틱 벽통과 버그


ㅋㅋㅋㅋㅋ레딧 눈팅하는데 역대급 버그 캡쳐뜸. 피들이 케인마냥 걸어서 벽통과함ㅋㅋ미친ㅋㅋㅋㅋ 

공교롭게도 피들룬은 "만능의 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대급 개쓰레기 발언 취소욬ㅋㅋㅋㅋㅋㅋ

"만능의 돌이 랜덤 핵심룬을 설정하는 도중에는 챔피언이 벽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롤 망겜ㅅㅂㅠㅠ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