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칼바람 오리아나 템트리 - 총명 점멸 본문

창고/칼바람 연구소

칼바람 오리아나 템트리 - 총명 점멸

도드! 2014. 11. 4. 14:26
반응형





칼바람 오리아나 등급

[3등급 - 보통]


서포터같은 미드라이너 오리아나는 칼바람에서 그냥 저냥...좋지도않고 나쁘지도 않은 정도인것 같네요.

오리아나 자체를 엄청 잘하지 않는 이상 캐리도 안된다고 봅니다. 오리아나는 팀을 잘만나야 날뛰는 챔프거든요.





칼바람 오리아나 템트리


0. 시작템

- 여눈 + 요정의 목걸이 2개 + 5포션

- 참고로 요정의 목걸이 2개로 성배안만듭니다. 그냥 마나젠용임.


1. 쿨감신

- 마관신 ㄴㄴ 선데켑을 위해서는 쿨감가야됨. 

- 그리고 오리는 공에 모든 딜을 의존하므로 쿨감이 중요함


2. 데켑 

- 선데켑안가면 오리아나 진짜 개씹 노딜


3. 대천사

- 무라마나갈래 그럼?


4. 존야

- 부르져 놈들한테서 생존할때 사용


5. 보이드

- 내가 잘 안물리면 존야보다 보이드먼저 올려도 됨


6. 밴시

- 포킹, 이니시에 대항해서 올려두면 좋음





칼바람에서 오리아나


1. 무조건 W 선마

- 폭!딜!


2. 성배 절대안감

- 마나는 여눈 + 총명 + 힐링팩(?) + 칼바람 자체 마젠으로 커버가 됨 


3. 오리아나공 단놈이 뒤지면 공이 바로 자기한테 돌아옴


4. 쉴드는 생명

- 서포팅 비슷하게 우리 물몸딜러 지키면서 하세요.

- 잔나처럼 낚시같이 하면 더 좋겠네요


5. 평타

- 오리아나 평타는 거의 케일하고 맞먹는 수준입니다. (그렇다고 공속을 올리진 않지만...)

- 꼭 기회될때마다 때려줍시다.


6. 총명 점멸

  - 오리아나는 여눈만 가면 마나가 부족하니 총명들어줍니다. (팀한테도 도움되구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