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칼바람 갱플 템트리 - 스태틱ㄴㄴ 본문

창고/칼바람 연구소

칼바람 갱플 템트리 - 스태틱ㄴㄴ

도드! 2014. 11. 13. 12:00
반응형




칼바람 갱플 등급 

[2등급 - 꿀빰]


포킹은 안돼지만 일단 E로 어시잘먹어서 템이 잘뽑혀서 갱플 왕귀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궁은 거의 한구간을 마비시키기 떄문에 한타에서 개꿀입니다.





칼바람 갱플 템트리


0.시작템

광휘의 검 + 5포션

- 초반싸움에 광휘있으면 엄청좋음


1. 빛의 인도자 (라이트 브링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이거 리메이크돼고 갱플한테 개꿀템됨 이제 스태틱 올리지마셈요. 

- 스태틱이 찰진건 맞는데 공속 40%는 좀...-,.- 그래도뭐 취향이니까 가두됨;


2. 트포

- Q 에 패시브가 그대로 묻음 크리 안터질때 딜로스 최소화. 그리고 이속 버프 개꿀


3. 무한의 대검

- 롤3대 크리템, 3신기인 스태틱 + 트포 + 무한의 대검중 끝판왕인 이거 뜨면 갱플 왕귀끝임

이때부터 탱템올려도됨


4. 무한의 대검(2)

- 갱플 신발안가도 된다는게 내 의견이라 이걸 더감 

(물론 란두인 + 비사지올리고)


5. 란두인

- 이거 입고 Q 꼽으러 오면 원딜들 개지림 난 Q 꼽아서 원딜 반피되고 원딜은 나 겨우 한대 치고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원딜 뒷목잡고 쓰러짐


6. 비사지

- 귤 회복량증폭에 유리몸 AP 놈들이랑 위에처럼 1초 딜교시 개손해를 입힐 수 있음





칼바람에서 갱플랭크...


1. 초반에는 약하니 비겁하게 Q로 막타먹고 E로 어시줍줍


2. 궁은 머리위말고 살짝 뒤로...빠져야 하는 경로에 깔면 대박


3. 졸렬왕 갱플은 무조건 1초 딜교만 한다.

(Q 꼽고 무조건 튄다)


4. Q를 한번 맛본 적은 Q가 쿨인데도 다가오는 갱플한테 쫀다. 그러므로 나중에는 Q를 쓰고나서도  바로 빙빙돌며 들어올듯말듯 "야 나 Q쿨 벌써 돌아옴ㅋ" 이라고 몸짓으로 위협해서 적딜러가 겁을 집어먹게하자.


5. 갱플랭크 명언 : 내 일생, Q 와 크리를 위하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