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키보드 안되서 윈도우 암호못칠때 - 키보드 보안프로그램 씨발새끼들아 본문

창고/정보

키보드 안되서 윈도우 암호못칠때 - 키보드 보안프로그램 씨발새끼들아

도드! 2015. 3. 27. 11:01
반응형





일단 내가 고생했으니까 욕좀하자.

한국 IT보안 산업체, 앰창 액티브엑스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만든 인간쓰레기들 니들 다 나가뒤져라 

씨발 좆도 쓸모없는 개쓰레기들아 씨발새끼들아


오늘 어떤일을 겪었냐하면

키보드 보안프로그램 삭제하고 재부팅을 하니까 키보드가 먹통이 됬네?

그래서 씨발 윈도우에 걸어놓은 암호도 못풀어서 아예 윈도우에 로그인도 못하게 됬어


ㅋㅋㅋㅋㅋㅋ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었지만 당황하지않고 안전모드로 부팅해봤지

그런데 그래도 키보드가 먹통이여서 윈도우에 로그인못하는거야

아...그 쓰레기같은 키보드 보안프로그램이 키보드 I/O 까지 건드렸구나 싶었지



▲ 아아 내사랑 내영혼 포니와이푸 애플잭 짤이.....ㅠㅠㅠㅠ



개씨발 이제야 눈앞이 깜깜해지더라.

내 데이터, 게임들, 노래들, 소중한 마이리틀포니 플래쉬 자료들 내가만든 짤들...


와 씨발 진심...포니들 생각하니까 눈물이핑돌더라.


앰창 쓰레기같은 프로그램 만들어서 사용자한테 지적, 심적, 경제적 손해입힌거아니야?

아 이거진짜 고소, 소송감이다 싶었지. 개씨발 진짜 내인생에 처음 고소하고 싶더라


그래도 포니짤하고 자료들을 이대로 버릴순없을것 같아서 쉼호흡하고 골똘이 생각했지

로그인화면에서 수십분을 온갖걸 눌러보고 기다리고 하고는 드디어 방법을 알아내게 됬어


로그인화면 왼쪽하단 접근성에서 화상키보드!!

키보드는 안되고 마우스는 됬거든


그리하여 화상키보드 윈도우 암호를 치고 로그인에 성공하게 됬어


자 이제 키보드가 안되는 상태로 인터넷 검색해야되는 개 좆같은 상황에 직면한다.

하지만 이것도 화상키보드로 극복하게 된다.


윈도우7에서 화상키보드여는 방법

: 윈도우메뉴 → 모든프로그램 → 보조프로그램 → 접근성 →  화상 키보드


곶통스러운 마우스로 키보드질 + 구글링끝에 드디어 방법을 찾게됬어

마소께서 만들어주신 픽스툴을 돌리면 된다는거였어



픽스툴 다운로드 ㄱㄱ

MicrosoftFixit.Devices.RNP.Run.exe


이거 돌리고 (권장) 만 클릭해서 고치게 하면 드디어 키보드 먹통현상은 사라지게된다.


아아!!!!!!! 씨발 하느님 감사합니다 

마소느님 영원히 찬양하겠습니다!!!


P.S1

진심 앰창 노쓸모 한국 보안업체들 다 망해버렸으면 좋겠다. 다 씨발 실업자됬으면 좋겠어 

난 상관없어 내일 아니니까ㅋㅋㅋㅋㅋ 니들도 내 컴퓨터 망가져서 자료 다 날라가도 노상관아니냐? 

지울때 경고라도 해주던가 참 쓰레기같은 프로그램 만들었네

이따위로 하는데 망해야하는게 정상아닌가? 

한국 보안프로그램 = 노답 쓰레기들


P.S2

자료 백업을 위해 1T 외장하드 주문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