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돌출 시키기2 Bevel, 폴리곤 추가하기 Inset 본문

창고/3DS MAX

돌출 시키기2 Bevel, 폴리곤 추가하기 Inset

도드! 2015. 9. 1. 06:13
반응형





계속 에디터블 폴리에서 할수있는 것들을 알아봅니다.


첫번째 주제 : Bevel


한 면을 돌출시킨다는 점이 Extrude랑 같지만 끝모양을 달리 할 수 있습니다.

- Bevel은 폴리곤:면 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중지뢰, 씨마인, 기뢰를 맹글어 봤습니다. 


왠지 무섭네요...




두번쨰 주제 : Inset


폴리곤(면)에 원하는 폴리곤(면)을 추가한다고 해야할까요?


전시간에 만들었던 로봇대가리의 코와 입 안중 중앙에쪽에 Inset기능으로 원하는 만큼의 

폴리곤을 추가한다음 Bevel을 활용해서 뾰족코를 만들어줬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