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던파 돈버는법 - 전문기술 몬스터카드 마법부여 하기! 본문

창고/던전 앤 파이터

던파 돈버는법 - 전문기술 몬스터카드 마법부여 하기!

도드! 2015. 9. 15. 22:31
반응형





던파 돈버는 법은 무엇인가....


깔깔깔 뭐긴뭐야 득템해서 경매장에 팔아서 돈벌면 되는거짘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한 이야길가지고...)


그 뭐냐 전에 던파 운영자 이벤트로 얻었는데

사용이 안되서 시무룩했는데 어떤분이 댓글로 400만이나 한다고해서 올려놨더니

360만 골드 범 개이득



싱글벙글


그런데 돈이 왜필요하죠?


퀘스트깨면 장비주고 그것도 모자라면 이상한 재료같은걸로 유니크템도 살수있는것 같더만


이렇듯 늅늅은 돈을 가져도 쓸줄을 모릅니다.


돼지목에 진주목걸이



이와중에 전문기술 이라는걸 배웠는데 마법부여 배움.


개인적으로 이런 소소한 제작 컨텐츠 매우좋아함.



요래 마법부여 상점을 열고 자기 레벨에 맞는 카드하고 장비를 올려놓으면 마법부여가 됨


던파 전문기술 솔직히 좀 어려움. 직관적이지 않다고해야되나.



아 참고로 마법부여나 전문기술 레벨 올리려면 장비분해하거나 마법부여 계속하면 오르는듯.

전문기술 레벨확인은 ESC눌러서 전문직업 UI 띄우면됨.


마력 추출기인가 그걸로 분해하니까 마법부여 경험치 +1 오름ㅋㅋㅋㅋ장비에 몬스터카드 마법부여하면 +5 오름


아 참고로 몬스터 카드 구하는방법은 사냥해서 얻거나 저 전문기술 상인한테서 카드 항아리사서 까면 되는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