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던파 이벤트 윤디렉터 - 황금의 증폭서, 보은상자, 열풍주화 본문

창고/던전 앤 파이터

던파 이벤트 윤디렉터 - 황금의 증폭서, 보은상자, 열풍주화

도드! 2015. 9. 6. 12:18
반응형





던파 윤디렉터 이벤트

주말에만 진행하는 이벤트인데요 -_-;; (9월 14일까지)


이벤트 참여방법은 주말에 던젼을 도시면됩니다. 


그러면 중간에 난쟁이같은 개발자분 3명을 만나게되는데 그냥 계속 쫓아옵니다.



그러다 보스방에 들어가면 리본을다신...윤디렉터라는 분이 계십니다. 


평타로 치면 1씩다는데 계속 치다 잡아서 내던지니까 그냥 죽으시더군요...계속 치시면 언제가 죽습니다.

이거 의도된듯...애초에 몬스터로 만들어놓고 평타나 스킬로 조금 고통받다 사망하도록...ㅋㅋㅋㅋㅋㅋ 같은 회사원이라 윤디렉터를 "찾아주세요" 하지만 실상은 "죽여주세요"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스먼저잡고 나중에 윤디렉터 나중에 잡아도 됩니다.


잡게되면 영원히 고통받던 개발자들을 집에 보내주십니다...


유쾌한 회사구만이거



윤디렉터를 잡으면 푸짐한것같은데 안푸짐한 골드를 막 뿌리고 몇가지 보상을 줍니다.


맵을 돌며 개발자 3명다 모아서 윤디렉터를 잡으면 더 보상이 좋아진다고하네요.



순수한 황금의 증폭서

- 황금의 증폭서 이거는 장비 강화용 주문서같은것인듯 합니다. 

이벤트 템이니 교환은 안됩니다.


뭔지 몰라도 기간제이니 아끼면 똥될것같으니 지금 사용해보겠습니다. +_+



사용하면 옵션을 선택하라고 하는데요. 

차원의 체력, 차원의 정신력, 차원의 힘, 차원의 지능중 하나를 선택하라고합니다.


제 애플잭은 적을 내동댕이치는 그래플러니까 차원의 힘을 선택했습니다.



아 힘옵션 늘려주는건가?



왜죠?


이계의 기운은 또뭐여 =.,= ;;


설마 그냥 아무것도 안달린 보통아이템에만 되는건가?



이건 개발자의 보은상자인데 프리미엄 계약, 레벨 상승권, 휴대용 용화덕, 

강화기, 재련권, 슈퍼 성장의 비약등 랜덤아이템이 나온다네요. 


아 도대체 뭐가 뭔지 @_@ 



저는 일회용 강화기 나왔는데... 70~85렙 장비만 강화된다네요


...


아니 줘도 쓸수있는게 없는데 이게 뭔 이벤트여



이외에 던파 열풍주화도 얻을수있는데 모아서 언더풋에 있는 열풍마켓에서 여러 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뭐가뭔지 알아야 교환을 해먹던지 하지 @_@ ;;


(던파 생각보다 참 복잡한 게임된듯.  던파가 불친절하거나 초보에게 접근성이 떨어지는 게임은 아닌데... 

UI도 그렇고 복잡한 느낌이 좀 있다고 해야하나 그냥 느낌적으로) 


▲ 이건 잡담인데 슈시아 머리색깔은 왜 세라샵이서 안파는거야 ㅠㅠ


던파 지금 보시면 무슨무슨 멘탈 운영자 QA 개발자 디자이너 프로그래머 멘탈해서 

좀더 유저랑 친해지려고 노력하는 여러 이벤트를 진행중인것 같은데

일단 참 보기좋고 게임 제작자가 꿈인지라 이런거 보면 참 부럽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