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던파 서버 추천 - 던전앤파이터 복귀유저는 어디로..? 본문

창고/던전 앤 파이터

던파 서버 추천 - 던전앤파이터 복귀유저는 어디로..?

도드! 2015. 9. 4. 21:37
반응형





저처럼 갑자기 던파가 땡겨서 던파 다시 시작하려는 복귀유저분들께


던파 서버추천드리자면


특별히 지인만나는게 아니면 그냥 가장 평범한 카인 서버하시면 됩니다. 'ㅅ' ;


사실상 경매장 통합되고 시세등 다른게 전혀 없다고 하네요.


서버 추천요? 


그냥 하고싶은서버하세요 다른점없으니까



그래서... 요즘 던파를 조금씩하고있는데... 


"처음에는 막 화면은 왜이렇게 작아!!"


"고블린들하고 미노타우르스 어디갔어!"! 


"화면, UI가 이렇게 어지러웠나?!"


막 불평했는데


천천히 계속해보니까 할만하더군요 +_+ 

진행도 시원시원하구...


아쉬운점은 안한동안 너무 많은게 바뀌고 뭐가 어떻게 된건지 이야기를 따라갈수가 없다는거...? 

던파의 옛 모습이라고 해야되나 그런건 온대간대 없더군요. 몬스터도 다 새롭고.



예전에 넷북에서나 가끔했었는데 ㅋㅋ;


메이플 정도면 해상도 양반이더군요. 

던파는 정식지원 해상도가 800X600 인가 이거밖에 없더군요. 나머지는다 강제로 늘리는거라서 *_* 눈이...


그래도 아직 액션도 화끈하고 타격감도좋고 그냥 소소하게 즐기기 나쁘지않은 게임같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