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3ds max - 발하고 머리통 만들어서 붙이기 본문

창고/3DS MAX

3ds max - 발하고 머리통 만들어서 붙이기

도드! 2015. 9. 16. 22:38
반응형





매일매일 일취월장 성장하는 도드의 3ds max

오늘은 캐릭터의 발, 신발과 머리통 만들차례군요.


그냥 박스에 챔퍼주고 어태치 한다음 컬랩스시킵니다. 손만들어서 붙이는 과정하고 같지요.



실린더로 머리통도 만들어봄


철권인가 어디 격투게임에 나오는 목각인간같으다.


이걸로 기본 도형으로 만들어본 제 첫번째 3ds max 캐릭터가 완성됬군요.



이건 선없앤 버전



헠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모디파이 패널에서 Turbosmooth(터보스무스) 줘본건데


솔직히 처음보고 좀 무서웠네요.



말랑말랑해보이는 손가락. 고무장갑돋네



ㄷㄷ 주먹디테일한거보소



뭐야 얘 얼굴 무서움 ㅠㅠㅠㅠㅠ 머리통 내부가 비어있어서

투명인간 영화 할로우맨 생각난다ㅠㅠㅠㅠㅠ


그래서 제 첫 3d모델 캐릭터의 이름은 할로우 클래이맨으로 정했습니다.

언젠가 게임내에서 부활해서 플레이어들을 식겁하게 만들길...


뭐 아직 애니메이션도 만들줄 모르고 리깅같은것도 하나도 몰라서 그냥 석상같은 캐릭터지만 이제부터 시작이니까요.

첫 캐릭터 완성했으니 모델링책 진도를 한발자국 나갈수있게 됬군요. 다음엔 뭘 만들게 될지.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