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3ds max 캐릭터만들기 - 복근을 만들어버렸어, 팔만들기 본문

창고/3DS MAX

3ds max 캐릭터만들기 - 복근을 만들어버렸어, 팔만들기

도드! 2015. 9. 6. 14:11
반응형





도드의 계속되는 게임 만들기 모험...


3ds max로 캐릭터 만들기 세번째 포스트 어제만든 몸통... 오늘 사실 팔 만들기하는 날인데 


아티스트란 자고로 항상 완벽을 추구하려는 성향이 있어서 몸통보고 지나치질못하고 

계속 이것저것 해보고있는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왠지 갑자기 복근을 만들기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뱃살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그러웤ㅋㅋㅋㅋㅋㅋ



이야 그래도 이런걸또 배우지도 않았는데 감으로 아는것만 동원해서 만들다니... 


역시 도드 너 소질있다.


"알고있었어. 훗"


(사실 Chamfer 기능 완전개꿀 ㅎㅎ)


지랄그만하고 이제 캐릭터 팔만들어봅니다.






계속 조물딱 거리다보니까 헐크팔뚝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델링 개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팔 만들기 1차시도 대실패ㅋㅋㅋㅋㅋㅋ


야매로 만드는데 욕심까지 부려서 어딘가 핏줄같아보이고 근육같아보여서 

기묘하게 디테일하지만 버텍스 엣지 설계 엉망인게 보인다.

 

음, 일단 팔은 다음시간에 다시 실린더하고 스피어 동원해서 한번 만들어보겠음. 

박스로 하려니까 엣지 구조가 시망...심플하고 잘어울리는 팔을 만들어볼테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