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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 max 몸통 만들기 두번째 도전!! 본문

창고/3DS MAX

3ds max 몸통 만들기 두번째 도전!!

도드! 2015. 9. 5. 1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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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 MAX 공부

- 몸통 만들기 두번째 도전!


간단한 상자모양 생성, 에디터블 폴리로 변경



Connect 기능으로 엣지 추가


Cut로도 엣지를 추가할수는 있으나 버그있고 위치가 잡기 균형등이 상당히 맞지않음.


버텍스 이동 및 폴리 늘이고 줄이기 기능사용 



가슴 / 배 / 등 모양 어깨 잡아줌!



목, 가슴에 chamfer 효과 추가


2차 시도에 이 정도면 몸통 깔끔하고 만족스럽게 나온듯. 

(나보다 몸이 좋아보이네그려 +ㅅ+)


다음 시간에는 팔 만들어볼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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