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모르고 저장안함 - 3ds max 자동세이브 백업 파일위치 본문

창고/3DS MAX

모르고 저장안함 - 3ds max 자동세이브 백업 파일위치

도드! 2015. 10. 14. 21:14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톤가디언 만들어놓고

3ds max 끌때 실수로 모르고 정신을 잠시 팔았는지 순간 모르고 저장안함 누름ㅋㅋㅋㅋㅋㅋㅋ

와 미친ㅋㅋㅋㅋㅋㅋ



▲ :0 꺄악


3ds max 꿀팁 - 자동세이브 백업 파일 위치


그래서 자동세이브나 백업이 됬나 하고 찾아보니까 다행이 되있음ㅋㅋㅋㅋ개꿀ㅋㅋㅋ


라이브러리 > 문서 > 3ds max > autoback


autoack 폴더에 백업된, 작업한 모델 그대로 남아있음 휴...다행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