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어쌔신 크리드3 공략 신비한 여인, 신비한 여자를 찾으세요 본문

창고/어쌔신 크리드

어쌔신 크리드3 공략 신비한 여인, 신비한 여자를 찾으세요

도드! 2015. 12. 24. 10:58
반응형





어쌔신 크리드3 공략


어크3에서 지금까지는 신비한 여인, 신비의 여자, 신비한 여자를 찾으세요

라는 임무목표를 주던 미션이 가장 어려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탐정게임 보물찾기도 아니고 미션진행이 이런식인지?

어떤 녹색 미션지역을 주고 대상을 플레이어가 그안에서 찾는건데


발암성입니다.



신비한 여자, 신비의 여인 아... 정확히는 기억안나는데 헤이담 시점으로 인디언 여인만나는 때죠.

만났을때 늑대 공격을 받아서 놓치게됩니다. 늑대의 공격을 물리치고 녹색지역을 돌아다니다보면 나무위를 주목해서 찾아주세요. 나무위에 발판처럼 생긴곳에 신비한 여자가 숨어있을겁니다 -_- ;;


아 그런데 어쌔신 크리드3 생각보다 노잼이네요.

연출 좋아진거하고 해전빼고는 다 별로인느낌...

스토리도 너무 난잡하고 따라가기 힘듭니다. 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