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오리진 할인 오리진 배틀필드4 할인 개꿀ㅋㅋㅋㅋㅋㅋㅋ 본문

창고/배틀필드

오리진 할인 오리진 배틀필드4 할인 개꿀ㅋㅋㅋㅋㅋㅋㅋ

도드! 2015. 12. 25. 01:41
반응형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연쇄 할인마 오리진이 또...



크리스마스 연말기념 오리진 할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ㅅㅂ 몇달전 5만원 주고 산 개꿀게임 드에 인퀴지션 dlc다 포함한 올해의 에디션이

26400원이요?? 으앙ㅋㅋㅋㅋㅋ큐ㅠㅠ


그래도 꿀잼으로 뼛속까지 재미있게 즐겨서 후회는 없다... 없어...아안부러우..워


RPG 좋아하시고 이거 기회입니다. 당장 지르세요. 뒤도 돌아보지말고 지르세요.

단, 영어 조금 되셔야하고 전작도 반드시 즐기셔야 합니다.




근데 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님.. 배틀필드4 할인해서 지금 프리미엄 에디션이 1925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지털 디럭스랑 비교하면 천원밖에 차이 안나므로 프리미엄을 지르는게 이득이겠다.


때가 됬다.


되어부렀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린 보람이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이히힣ㅋㅋㅋㅋㅋㅋㅋㅋ


배필 처음나왔을때마다 사서 십만원 이상 퍼부은분도 있는데 캬 이 정도면

거의 날강도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럴때 꿀빨아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야!


이와중에 오리진 할인에 지지않고 옆집 연쇄할인마 스팀에서도 세일 잔치가 벌어졌으니

벼르고있었던 CSGO 카운터스트라이크 글로벌오펜시브가 팔천원이욬ㅋㅋㅋㅋ

잘했다 기다리길 잘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프 크리마스 선물 ㄱ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