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배틀필드4 일기 - 채팅하는법, 배필에서 서포터하기ㅋㅋㅋㅋㅋㅋㅋ 본문

창고/배틀필드

배틀필드4 일기 - 채팅하는법, 배필에서 서포터하기ㅋㅋㅋㅋㅋㅋㅋ

도드! 2015. 12. 30. 17:31
반응형




배틀필드4 일기 두번째 이야기


배틀필드4 첫날 호되게 당하고 노잼돋네 하면서 후회했는데 오늘은 노멀+뉴비서버 가서하니까 개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웅!!


이번에는 시작하자마 키위봇이라는분 전차에 올라타서 부사수로 개꿀을 빱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4킬 0데스 양학하는분 탱크 얻어타서 9킬 0데스 줍줍ㅋㅋㅋㅋㅋㅋ개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학꿀전차를 얻어타니까 진짜 배필을 이런맛에 하는구나 싶더군요.

미국서버였는데 핑렉도 없고 재미있었습니다




막 타워무너지고 난리도 아님 진짜 전쟁한복판에 있는 느낌.

좀있다가는 건물안에 있다가 건물 무너져서 죽어서 컬쳐쇼크 받음.




결국 18킬 2데스로 게임마감.

KIWI-BOT님은 47킬 2데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대채팅으로 얻어타게되서 영광이였습니다 한마디해드림.


IT WAS AN HONOR TO RIDE WITH YOU SIR!


배틀필드4 채팅하는 법


j : 전체채팅
k : 팀채팅
l : 분대채팅




니하오마 시발놈아ㅋㅋㅋㅋ게임이 잘되니까 다음판에서는 중국군으로 미국군 근접킬도 해봄으앜ㅋㅋㅋㅋ

이등병 도드도 이제 밥값은한다! >_<




잘하는 분대장 장비 얻어타서 어시줍줍하면서 수리하기 개꿀 ㅎㅎㅎ

롤에서 서폿질 배필에서도 서폿질 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섬맵도 밥값은 하면서 점수 3등하면서 승리!

(잘보면 양학자들사이에 끼어서 버스탐 하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