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배틀필드4 싱글플레이 캠페인이 재미없는 이유 본문

창고/배틀필드

배틀필드4 싱글플레이 캠페인이 재미없는 이유

도드! 2015. 12. 29. 21:13
반응형





배필4 싱글이 똥이라고 그렇게들 까던데


진짜였어.


배틀필드4 싱글 플레이 캠페인이 재미없는 이유.


써봅니다.



1. 바보같은 AI의 문제점

- 아군은 적 처리도 못하고 적도 멍청해서 실제 전투상황이라면 나오지않을

어색한 상황이 너무 많이 나온다. -_- 이는 게임의 몰입도 전쟁의 생생함을 반감시킨다.



2. 따라가기 힘들고 보잘것없는 스토리

- 내가 지금 여기서 뭘 하는건지 모르겠다. 그냥 가라는곳 가고 하라는거 하는 느낌.

스토리에 몰입해서 어떻게 될까 두근두근 그런거 없음. 사실상 스토리가 없다고 봐도 무방할정도로 허술하고 뜬금없음.



3. 훌륭한 연출 하지만...

- 연출은 콜오브듀티급으로 좋더라. 문제는 게임 진행및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무언가 크게 부족



4. 배틀필드 시리즈 싱글 플레이 재미정도 비교

- 배3 > 배2 >= 배4

- 이정도인듯 -_- 배4랑 비교하면 배3 싱글은 명작임



5. 진행이 좀 지저분하고 어색하고 답답함

- 자꾸만 콜오브듀티랑 비교하게 되는 느낌이라고 해야되나



5. 플레이시간도 매우 짧음.

- 싱글플레이 4, 6시간 정도면 다깰듯 -_-




6. 최악의 엔딩

- 거기에 엔딩은...씁쓸... 아니 왜 플레이어가 내려가기 옵션이 없냐고 왜 끝에 플레이어가 동료를 죽이게 해놨지?

ㅋㅋㅋㅋㅋㅋ감동도 없고 그냥 죄책감만들게 만듬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하네 진짜 


그래픽좋고 연출좋고 사운드 대박인데 진짜 진행, 스토리, 재미가 없다.
배틀필드는 아무래도 싱글플레이쪽에 일부러 신경을 안쓰는거 아니면 저주에 걸린듯
 배필 싱글 플레이가 콜오브듀티만큼 나올날이 과연 올수있을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