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빨리 끝냅시다. 저녁에 공격대 뛰어야 하는데 업적공략 본문

창고/스타크레프트

빨리 끝냅시다. 저녁에 공격대 뛰어야 하는데 업적공략

도드! 2016. 1. 12. 10:43
반응형




 

개곧통 발암의 연속...아주어려움에서 모든 업적을 깨며 자유의 날개 플레이하고 있는데

오늘 마지막 미션 최후의 전투를 업적달성과 함께 감격스럽게 완료했는데


잠깐 업적 99% 완료?

이건마치... 똥싸고 안닦은 느낌이야


뭘빼먹은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남아있었구나!! 빨리 끝냅시다 저녁에 공대뛰어야 하는데 업적...


미션수행 시간 전부합쳐서 8시간


"빨리 끝냅시다 저녁에 공대뛰어야 하는데" 업적은

480분을 넘지않고 자유의 날개 캠페인을 끝내야하는 업적입니다.


이걸 보통으로 다시 플레이하자니 이건

갓난애기들 수준이라 십노잼일것같고.... (잘난척을 하며 ( ͡° ͜ʖ ͡°) )


그렇다고 마지막 미션전에 아주 어려움으로 보고서에서 미션들을 최단시간을 낮추며

480분 커트라인에 들어가자니 그것또한 매우 어렵고 고통이예상되죠.


고로,



빨리끝냅시다 저녁에 마이리틀포니 보러가야되는데.SC2Save


위 세이브 파일을 다운받아서 C:\Users\사용자이름\Documents\StarCraft II\Accounts\계정번호1\계정번호2

\Saves\Campaign 에 넣어주세요. 그리고 불러오기로 최후의 전투를 보통 난이도 이상에서 클리어 하시면 [빨리 끝냅시다. 저녁에 공격대 뛰어야 하는데] 업적을 클리어 하실 수 있습니다.


뭐 어짜피 누가 알아주는것도 아니고 이런건 다 자기만족 자기재미로 하는건데 이런 개짜증나는 업적은 그냥 꼼수로

넘어가죠 뭐 >.> 이거 한다고 아주 어려움으로 처음부터 다시 다 깨신분이 계신다면... 소오름...

진짜 계시면 <자날 캠페인의 대군주> 칭호를 받으셔야할듯 (wut the...)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