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구원 아주어려움 공략 - 스타2 공허의 유산 캠페인 공략! 본문

창고/스타크레프트

구원 아주어려움 공략 - 스타2 공허의 유산 캠페인 공략!

도드! 2016. 2. 3. 22:58
반응형





스타2 공허의 유산 메인 스토리 캠페인 마지막 미션구원!


구원 아주어려움 공략입니다.


구원 미션이 어려운 이유는 정말 쉴세없이 사방에서 적이 몰려오기 때문이죠 -_- ;;

거기에 아군 영웅놈들은 컨도안하고 지혼자 꼴아박고 피딩하고 황금함대 몰려오고...

거기에 진행함에따라 아둔의 창 스킬도 못쓰게되죠. -_-;;


(그래도 개인적으로 스타2 자유의 날개 마지막 미션보다는 할만했음 그때 정말 하루종일 걸린기억...)



구원 아주어려움 공략의 핵심 유닛

- 이 유닛 위주로 쓰시면 아주어려움을 클리어 가능합니다.


1. 다크 아콘(암흑 집정관)

- 힘들게 동족상잔을 저지르지말고 아르타니스의 바램대로

황금함대오면 다크아콘으로 설득해서 되찾으세요. 폭풍함, 캐리어, 거신 꿀맛ㅋㅋㅋ

- 거기에 스2 스킬 컨트롤 편해져서 그냥 막 RRRR하면됨 ㅎㅎ


2. 쉴드 배터리 + 포토캐논 + 케이다린 캐논(?)

- 당연하잖아?


3. 아비터 (중재자)

- 투명이 방어하는데 정말 훌륭한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스1과 다르게 아군도 클록킹시켜줍니다.



황금함대는 내것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날강도 작전임ㅋㅋㅋㅋ날로먹음



이번미션 핵심유닛은 바로 다크아콘!


영구지배에 마나도 100밖에 안달고 지들끼리 싸우게하는 스킬인 혼돈스킬도

대규모로 몰려오는 적 상대로 매우 유용합니다.



아둔의 창 설정은 빠른 자원부스트를 위해 시간쇄도 궤도 융화소.

그리고 빠르게 방어선을 구축해야하니까 건설시간 감소

어짜피 파일론은 시작부터 많이지으니까 시작 보급고는 ㄴㄴ


그리고 자동으로 치료해주는 재구축 광선도 방어선 유지, 꿀빠는 스킬이니까 강추!

이 정도만하고 나머지는 취향 ㄱㄱ


공허의 유산 켐페인 공략! 구원 미션 아주어려움 기타사항


1. 멀티 필수

- 중간에 쉬는 타이밍 나오는데 멀티는 시간 쇄도 못쓰게 되기전에 최대한 빨리 펼치세요.


2. 방어건물 지어주세요

- 프로브 보내서 파일론만들고 배터리부터 차근차근 다 만들어줍니다.

- 시작하면 일단 다크템플러 네라짐쪽부터 짓기 시작해서 막고있거나

공격시작될때 다음 공격지로 이동하면서 (반박자 빠르게) 계속 이동하며 방어건물 펼치세요.


3. 알라라크

- ㅄ아 혼자 나가지좀마 ㅡㅡ

- 아주 입구를 방어건물로 쳐 막아버립니다. 아오

그러면 집에서 스킬만씁니다. (뚫리면 자살하러가긴하지만...)



- P.S : 이제 에필로그만 남겨두고 있는데 스타2 공허의 유산 스토리 좀...별로네요.

아니... 스2 자날, 스2 군심 두개는 서로 긴밀하게 연결되있는데 스2 공유는... -_- 지혼자 나온느낌? 거기에 캐리건이 아몬을 막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면서 그렇게 떡밥뿌리고 예고까지했는데..  정작 알타니스 혼자 원맨쇼 그리고 아몬이라는 악당놈 진짜 무슨 만화영화에나 나올 클래식한 뻔하디뻔한 패턴인데 맨날 쳐나와서 비장하게

니들은 파멸할것이야 음하하하 하면서 입만털다가 짐...

에필로그도 해봐야겠지만 메인스토리가 이렇게 반전도 없고 플롯상 긴장감도 진짜 없음. 게임 진행자체는 평타이상?

재미있는데 스토리는 정말... 일류 게임회사 블리자드가 맞나 싶을정도로 별로라고 생각함. 시네마틱도 군심 자날에 비해서 감동도 없고 스케일도 별로고 ... ㅉㅉ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