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알라라크 목소리 성우 디스코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 본문

창고/스타크레프트

알라라크 목소리 성우 디스코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

도드! 2016. 2. 1. 19:02
반응형




스타2 캠페인 영어음성으로 진행하는데

탈다림 알라라크 목소리를 계속 들어보는데...


"이거 어디선가 많이 들어봤다...."


"매력적이다"


느낌이 계속 들었는데 딱 드는생각이



능글능글 능청맞은 악당 목소리가 딱 마이리틀포니 두번째 빌런 디스코드(Discord) 같은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알라라크 성우를 구글로 찾아봤는데


John de Lancie



맞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이리틀포니 공식 두번째 빌런 디스코드 성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런것까지 맞출수있는 브로니임이 자랑스럽고

스타2에도 내사랑 마이리틀포니의 간접적인 영향이 스타2 조금이라도 있다는것이 너무 행복하다 ♥


디스코드를 그렇게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MLP에서 와서 오랜 고향친구 같은 느낌 AWWWWWW


이제부터 공식적으로 제가 스타2에서 가장 좋아하는 인물은 알라라크입니다. +_+

알라라크 성님 화이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