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위쳐3 공략 19화 - 장비분해, 룬 업그레이드 제거 룬스톤 다시쓰기 본문

창고/더 위쳐 시리즈

위쳐3 공략 19화 - 장비분해, 룬 업그레이드 제거 룬스톤 다시쓰기

도드! 2016. 2. 8. 04:53
반응형





위쳐3 공략 19화


시리에게 이어질 마지막 단서, 우마를 찾아서 벨렌으로 돌아온 위쳐



닐프가드 갑옷으로 맞췄는데 한 세력을 대표하는 갑옷이라는 점만 빼면 검은계열에

멋있고 소캣도 두개나 있어서 착용중이다.


위쳐3 공략 :: 장비분해, 룬 업그레이드 제거, 룬 스톤 다시쓰기

- 칼이나 장비에 박은 룬, 룬스톤을 다시 사용하고 싶다면 장비를 완전히 분해하면 됩니다.

위쳐3 장비분해 방법은 아무 대장장이에게 찾아간후 상점열고 상단 메뉴를 움직여서 분해칸으로 가서 분해를

누르면 됩니다. 중요한건... 비슷한 업그레이드 제거를 누르면 박혀있는 장비에 룬스톤을 제거할순있지만 제거된 룬은 파괴되는 방식입니다. 즉, 아이템을 부수고 기존 룬스톤을 재활용할것인지, 업그레이드 제거를 통해 룬스톤을 부수고 소캣을 확보할지 선택해야한다는 말입니다 :0


개인적으로 업그레이드 제거는 정말 비추천이고 템은 자주 많이 얻을수있으니 장비분해로 룬은 꾸준히 모아서 룬스톤 제작을 통해 룬 업그레이드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문제는 룬스톤 도면인데 이건 대장장이나 상인 만날때마다 꾸준히 사주세요.


어짜피 돈쓸곳도 없죠 위쳐3 돈은 사실상 도면으로 다 나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위쳐는 협박해서 우마를 내놓으라고 함.



저주에 걸린 우마라는 남자





위쳐는 저주를 풀기위해 우마를 대리고 케어모헨으로 돌아가기로 함.



중간에 닐프가드 기병대에게 따라잡혀 강제로 비지마에 있는 황제를 알현하러 가게됨.



위엄돋는 제국기병대


닐프가드제국보면 말하는거하고 디자인보면 딱 신성로마제국 모토인듯



세상에서 가장 큰 제국을 다스리고있는 닐프가드 황제 에미르.


목소리 잘 들어보면 왕좌의 게임에서 열연하신 라니스터가의 늙은 사자 타이윈 라니스터역 하신분,




위쳐 기지 케어모헨에도 괴물들이 들끓음 -_-



이곳은 케어모헨... 구름낀 산과 나무들 절벽요새 ... 캬



예니퍼도 저주풀어주러 와 있음.



위쳐들 노예부리듯함 ㅠㅠ



저주에 대해 어떤 엘프 마법사에게 조언을 구하는데...

화이트 프로스트와 세상의 운명이 위쳐의 손에 달렸다며 이상한 예언을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램버트와의 재회

서로 주거니받거니 농담을 주고받는 친한 친구관계



노비그라드에서는 미안했다.



케어모헨에서는 늑대 교단 위쳐장비 도면을 찾을수있는데... 여기서 떨어져서 정말많이 죽은듯.



또다른 위쳐 동료 에스켈 1편에서 봤던 기억



무섭게 생겼지만 우직하고 정겨운 타입



아름다운 그래픽




케어모헨에서 예니퍼와 와일드한 잠자리


그런데... 케이모헨으로 보낸 키이라메츠 하고 트리스메리골드는 도대체 어디있을까...?


내가 만든 이야기, 즉 옵션이라서 아직 안나오는건가... 시무룩 :(



그리고는 술판이 벌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램버트 술먹고 베스미어(할배위쳐) 흉내내기 개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술쳐먹고 환각기둥으로 아무 마법사한테 영상통화검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위쳐가 전화걸어서 어떤 마법사 개놀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쳐셋이서 술먹고 주정부리는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나 이 아저씨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 우마의 저주를 풀기위한 위험한 시도가 드디어 시작됨.





저주가 풀리자 어떤 엘프 마법사가 나옴.


아마 시리를 도와주던 그 마법사인듯.


풀의 시험이라는 위쳐 독소 기법(?) 같은걸 해서 현재 혼수상태인 엘프



겨우겨우 힘을 내서 말하는 비밀에 쌓인 엘프현자

시리를 어떤 섬에 숨겼으며 그녀를 구해야한다고 간청함.



아발라크라는 엘프 현자인데 게롤드랑 구면인듯 하다.


시리는 왜 이 엘프현자와 일했으며 누가 그에게 우마로 변하는 끔찍한 저주를 걸었던걸까..


계속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