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무지개 동성애를 뜻하는걸까...레인보우대쉬 ㅠㅠ 본문

창고/내사랑 포니 ♥

무지개 동성애를 뜻하는걸까...레인보우대쉬 ㅠㅠ

도드! 2016. 6. 12. 00:50
반응형



무지개 동성애의 관계에 대하여


음, 자유주의자로써 내가 아닌 다른사람이 어떻게 살아가든 그건 자신의 고유권리이자 자유이므로

남에게 피해주지 않는 이상 게이레즈 동성애 솔직히 눈꼽만큼도 신경 안쓴다.


그런데 무지개가 동성애가 동성애의 상징이라고?


읭?



그럼 머리-꼬리 스타일이 저런 레인보우대쉬는 뭐가 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쑥쓰러워하는 짤 너무 잘맞는다 AWWW)


왜 무지개가 게이 레즈, 동성애의 상징이 된걸까.


왜..


무지개 보면 나같은 포니를 사랑하는 브로니는 레인보우대쉬가 떠오르는데

무지개가 게이레즈를 대변한다니... (엫헴쿨럭쿨럭)


AJ 티셔츠 만들어입은것처럼 레인보우 티셔츠 만들어서 입으려고 했는데 오해받으면 어쩌지 ㅠ?


(아니 님아... 애초에 포니티셔츠 입는것부터가 좀...?)




여튼 동성애 깃발은 6색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이는 LGTB (레즈 게이 트랜스 양성 엌ㅋㅋㅋㅋ)

소수성애자들의 다양성과 권리를 나타낸다고 한다. 역사는 78년도 게이퍼레이드부터 시작된다는데 무지개가 참 꽤나 오랫동안 동성애의 상징으로 사용되온듯하다. (허 난 지금까지 몰랐어)


각각의 색은 다양성을 나타내면서 고유 상징성과 의미도 부여했는데 빨강은 성적지향, 주황은 치유 (Aw, 내사랑 APPLEAJACK 색깔), 노란색은 햇빛 초록은 자연 청록은 마법과 예술(마법과예술ㅋㅋㅋㅋㅋㅋ), 이후에 보라는 정신을 의미한다고 한다.




주목해야 할점은

공교롭게도 레인보우 머리털 꼬리털도 똑같이 빨주노초파보...라는것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게이 깃발(?)이 남색 제외하고 7색에서 6색 된거랑

같은이유인, 남색자체가 디자인상 파랑색이랑 겹쳐서 그런거라고 본다.


(맞지..? 맞을꺼야)


애초에 애들 TV만화 캐릭터 디자인을 일부러 그렇게 한건 아닐것같고.

뭐, RD디자이너가 숨은 의도로 동성애지지자라서 그랬다고 하면 할말없지만ㅋㅋㅋㅋㅋ


설사 맞더라도 내 소중한 마이리틀포니니까 여전히 다 사랑함 ♥


LOVE IS STRONG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