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마이리틀포니 등장인물 - 다이아몬드 티아라 OST To Be The Pony I Want To Be. 본문

창고/내사랑 포니 ♥

마이리틀포니 등장인물 - 다이아몬드 티아라 OST To Be The Pony I Want To Be.

도드! 2016. 6. 20. 17:55
반응형




다이아몬드 티아라 OST - To Be The Pony I Want To Be. ♥


다이아몬드 티아라는 마이리틀포니 등장인물중 불리 악역을 맡은 꼬마 필리인데요ㅠ


아 시즌5 18화에서 저 노래 부르는데 하 와 노래도 너무좋고 이런조연 포니 노래실력도 놀랍고 사실 여린마음의 포니인데 지금까지 나쁜역할 하면서 터프한척 한거라니 마음이 안좋더군요. 진짜 가슴 미어지는줄.


I thought that diamonds are hard tho i feel like i could break...


사실 얘 캐릭터 보면서 어린포니인데 너무 나쁜역할만 시키는거 아닌가하는 생각들었는데

이번 에피에서 풀어주네요! 햐... 인생 애니 MLP.


aww 역시 나쁜 포니는 없어 ㅠㅠ 포니 사랑해



착한 표정도 잘 어울린다고!



세상에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이아몬드 티아라 턱살 순간캡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싫은척하면서 츤츤하면서 큐티마크 크루세이더랑 같이 노는데 awww



Now I feel like i'm lost i don't know what to do

the ground is sinking away i'm about to fall through...


Would you believe... that i've always wished i could be somepony else...


Yet i cant see...

What i need to do, to be the pony i want to be...


이거 라임하고 가사를 보라고 어딜봐서 애들 만화냐고 ㅠㅠㅠㅠㅠㅠ 아 내 가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