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마이리틀포니 라이온잭 애플잭 사랑해 ㅠㅠㅠ 좋은 친구란 무엇인가 본문

창고/내사랑 포니 ♥

마이리틀포니 라이온잭 애플잭 사랑해 ㅠㅠㅠ 좋은 친구란 무엇인가

도드! 2016. 8. 22. 22:58
반응형




오랜만에 내사랑 포니 한편봤는데 ㅋㅋㅋㅋㅋㅋ할로윈 특집 ♥


MLP는 매화 볼때마다 영혼이 빠져나가는 느낌이라 아끼고 또 아껴서 보는중.

(보면 행복하고 웃음으로 가득차긴하는데 아까워서..ㅠ)



심장마비 걸리는줄 ㅠㅠㅠㅠㅠㅠㅠㅠ 애플잭 너무 귀엽고 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숫사자 코스튬한 애플잭



넉살좋은 애플잭의 웃음


꼬리땋은것도 너무 이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플잭 결혼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앙증맞은 발바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러터샤이 표정 AWWWWWW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좋지만 역시 라이온 잭밖에 안보임ㅠㅠㅠㅠㅠ 사랑해 애플잭 ㅠㅠㅠㅠ



이번화 결말이 은근 뜻깊은게, 하기 힘들것을 시도는 하되 결국 자신과 맞지않고 싫다면

자신을 부정하며 강제할 필요는 없으며 자신을 잘알고 존중할줄아는 태도도 중요하다는 속뜻이 있어서임. 



물론 그걸 인정해주고 참아주고 이해해주는 친구야말로 진정으로 좋은 친구들 ♥

좋은친구란 서로의 다름과 특별함을 인정하고 용인할줄아는 것!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