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마이리틀포니 큐티마크 - 크루세이더 큐티마크 얻음 으앙 ㅠ 본문

창고/내사랑 포니 ♥

마이리틀포니 큐티마크 - 크루세이더 큐티마크 얻음 으앙 ㅠ

도드! 2016. 6. 20. 18:30
반응형



그냥 다이아몬드 티아라 에피소드 인줄 알았는데


큐티마크 크루세이더 삼인방이 큐티마크를 얻게됬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포스팅을 안할수가 없잖아?


갑작스러우면서 놀랍고 감동적이고 기쁘지만 시간이 흐르는것 같아 아쉬웠습니다.


ㅠ 영원히 이대로면 좋으련만



큐티마크 크루세이더스 삼인방

스위티벨 애플블룸 스크투루



awwwwwww 애플블룸은 사랑과 사과모양 스위티벨은 노래잘하니까 스타에 음표,

스크투루는 번개+비행관련 인듯 aww ㅠㅠ

마이 리틀 필리들이 벌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부모님안계셔서 엄마역할하는 AJ 눈물흘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내 사랑 I FEEL YOU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축하해주는 스위티벨 시스터 레리티



큐티마크 크루세이더스 큰 언니들 ♥



퍄 드디어 얻게되네 갑작스러워도 정말 감동스럽고 축하해주고 싶다.



3인방을 나타내는 색 방패모양에 번개날개 사랑사과 스타음표.


크루세이더스 큐티마크가 무슨뜻인지는 정확히 잘모르겠으나 얻을때 상황을 생각해보면 방패모양은

다른이들의 큐티마크에 관한 것인듯?


아마도 자신의 자아 큐티마크를 일깨워주는 역할인것으로 추정.



엌ㅋㅋㅋㅋㅋㅋ애플블룸 너무 앙증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루세이더스 망토입고 한컷 ㅠㅠ



메인6랑 주요 필리들 필리관련 포니들 큐티마크 크루세이더스 본부앞에서 단체사진.


Aw

이번화에서 아쉬운건 티아라 큐티마크 재대로 설명안해줬다는거 하고 갑자기 크루세이더 애들 큐티마크가 너무 갑작스럽게 나타났다는거... 그래도 제작자들 애들 세명 큐티마크 고민 정말 많이했을텐데 이 정도면 잘 만든듯.

MLP 희대의 떡밥중하나였는데 이렇게 마무리되서 아쉬운 마음도 가득.. 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