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트와일라잇 스파클 우는 모습 ㅠㅠㅠ 본문

창고/내사랑 포니 ♥

트와일라잇 스파클 우는 모습 ㅠㅠㅠ

도드! 2016. 9. 9. 03:19
반응형




트와일라잇 스파클 바닥 쿵쿵치면서까지 자신의 감정 쏟아내는 씬.

저 감정표현하며.. 머리카락 움직임 눈동자 떨리는거 뒷발앞발움직임 성우 호소력까지


Awww my pony girl <3


그냥 보다가 너무 마음이 안좋아지고 심쿵해서 올려봅니다. (물론 잘 마무리됬지만 저때 눈물살짝 보이는데 같이 슬퍼짐 애들왜캐 트와일라잇 마음을 몰라주니 ㅠㅠㅠ 특히 레인보우 한다는소리가 it's funny if you were there ㅋㅋㅋㅋㅋㅋㅋㅋ나빳다ㅋㅋㅋㅋ)


포니들 너무너무 사랑한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