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마이리틀포니 시즌6 OST - Its Gonna Work, Heart Warming Eve Is Here 본문

창고/내사랑 포니 ♥

마이리틀포니 시즌6 OST - Its Gonna Work, Heart Warming Eve Is Here

도드! 2016. 10. 9. 12:55
반응형






1. 마이리틀포니 시즌6 8화 OST - Heart Warming Eve Is Here Once Again!


웅장하고 정말 신나고 두근거리는 느낌의 MLP OST


딩동 딩동딩!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꺄르륵 아 리듬 너무좋고 귀엽다


후반부 레리티가 Not one mistake, Don't let that break! 하면서 더피가 올리는 마지막장식 깨트리지말라고 주의하는데

바로 와장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H GOODNESS SAKE!" (아증말!, 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w 개웃김




2. 마이리틀포니 시즌6 12화 OST - Its Gonna Work


- 이국적인 레스토랑 성공시키는 에피소드에 나오는 신나는 인도식 OST

- 노력하거나 일, 코딩, 프로젝트하면서 들으면 좋은노래! "반드시 된다! 잘 될꺼야!" :3


its gonna work 마지막에 핑키파이 대화가 약간 포함됬는데 일부러 넣어놓음


인도포니가


"시간이 다됬는데 아무런 포니도 찾지못했어 ㅠ 어쩌지?"


하지만 핑키파이가 활짝웃으며 하는말

 

"TRY HARDER" :)


~한데 어쩌지 ~못했는데 징징 불평 걱정 -> 해결법 : 더 열심히 노력한다 :D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