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마이리틀포니 배경화면 - 레인보우대쉬 ♥ 앜 너무 이쁘다 본문

창고/내사랑 포니 ♥

마이리틀포니 배경화면 - 레인보우대쉬 ♥ 앜 너무 이쁘다

도드! 2017. 2. 18. 21:06
반응형






마이리틀포니 배경화면 - 레인보우대쉬 배경화면 (2k ↑)




aw, 너무 깜찍하잖아


어도비 플래쉬 에셋으로 날개 다리모양 윙크 구도도 다 새로잡고 글씨하고 마크에 글로우 넣고

화질 제한없어서 해상도 2k이상으로 뙄!!


그래 자작이야 내가만들었다고 하하하! 내가 바로 조랑말을 제일 사랑하지 햫햐하하하


WTF


엣헴. 여튼 언젠가 시리즈로 다 만들어야지 ㅎㅅㅎ 내사랑 조랑말들..


삭막한(?) 군대에서도 언제나 잊지않고 매일 조금씩이라도 너희 생각한다.


오늘은 겜하고 밤에 공포영화보고 자고 내일 일어나서 MLP 달려서 스샷찍어놓고 프린터오면 뽑아서

파일철에 정리해서 가져가야지 ㅎㅎㅎㅎㅎㅎㅎ 관물함에 놓고 몰래봐야짘ㅋㅋㅋㅋㅋㅋ


사랑해 조랑말들아 제발 전역할때까지 아니 나 죽을때까지 종영하지말아줘 ㅠㅠ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