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롤 vs 오버워치 - 오버와치때문에 롤망한다, 롤망겜!? 본문

창고/오버워치

롤 vs 오버워치 - 오버와치때문에 롤망한다, 롤망겜!?

도드! 2016. 7. 5. 00:42
반응형




최근 오버워치 고급시계의 추격이 무섭습니다.

북미유럽 게임순위는 물론 한국쪽에서도 최상위 순위권안에서 롤을 무섭게 추격하고 있지요.

그래서 직접 해보려고 했는데 마침 온라인 계좌입금 쿨다운시간이여서 오버와치를 결제하기전 은행시간 기다리면서

롤이 오버와치 때문에 망한다 롤망한다 하는 의견 반박해봅니다.


(오버와치 카테고리 첫글이 이게될줄이야.)



롤 vs 오버워치


롤이 망하더라도 오버워치 때문에 망하지 않는 간단한 이유 몇가지.


1. 유료 vs 무료 차이


- 고급시계 가격 : 45000원


- 롤 가격 : 0원


2. 사양의 차이


- 오버워치 권장사양 :


Intel® Core™ i5 또는 AMD Phenom™ II X3 또는 그 이상

NVIDIA GeForce GTX 660 또는 AMD Radeon™ HD 7950 또는 그 이상

- 롤 권장사양 :


3 GHz processor 또는 그 이상
NVIDIA GeForce 8800 또는 AMD Radeon HD 5670 또는 그 이상


3. 장르의 차이


- 오버워치 : FPS


- 롤 : AOS



롤망한다? 롤망겜?


- 아직은 때가 아니니라. 


님들아, 스타1는 이렇다할 업데이트 없이 약 12년을 해먹었습니다.

롤도 오래되긴했으나 스타1하고 비교하면 기껏해야 5-6년 됬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관리하고 있죠.


거기에 스타1에 비해 세계이용자 분포도 고르고 E스포츠쪽도 잘 잡고있고,


지금 롤 만큼 가볍게 즐기기 좋은 게임이 없죠.


무엇보다 롤이 망하려면 앞에 도타가 먼저 순위권 밖으로 나가떨어져야 된다고 봅니다. (NA/EU 시장 기준)

얘 은근 고집스럽게 잘버티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 집에서 자고있던 도타가ㅋㅋㅋㅋㅋㅋㅋㅋ도타 하시는분들께는 죄송ㅋㅋㅋㅋㅋㅋㅋㅋ)


오버워치 롤 둘다 잘됬으면 좋겠네요. ^_^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