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드래곤 도그마 1화 : 심장 도둑, 숨은 명작? 본문

창고/게임 이야기

드래곤 도그마 1화 : 심장 도둑, 숨은 명작?

도드! 2019. 11. 2. 15:09




오랜만에 발견한 명작스멜 RPG 드래곤 도그마! 


그래서 시작해보는 게임 연재!


드래곤 도그


제 1화 


심장 도둑



평화롭게 마을을 거닐던 사과농부



저.. 펄럭거리며 수평선 너머로 날아오는 무시무시한 물체는 뭐지?



안녕?



불고기가 되어라 크아앙


(근데 저 빨간 드래곤 슈렉에서 본것같은 느낌)



군인들도 줄행랑친 마당에 마을 지키겠다고 똥칼들고 거대 드래곤한테 덤비는 주인공!



X_X


에궁 바로누움 ㅠㅅㅠ



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드래곤이 발톱으로 주인공 심장만 콕 찍어먹음ㅋㅋㅋㅋㅋㅋㅋ


편식 드래곤



으...


잠시후 심장없이 깨어나는 주인공.


(HOW)



어?


가슴이 허한느낌인데...



내 심장...

이 미친 드래곤새끼 잡히기만 해봐라 ㅡㅡ


일본RPG답게 뜬금포를 터트리며 시작되는 그녀의 여행.



다음화에 계속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