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드래곤 도그마 3화 - 외모 변경, 목소리 바꾸기 동료(폰)! 본문

창고/게임 이야기

드래곤 도그마 3화 - 외모 변경, 목소리 바꾸기 동료(폰)!

도드! 2019. 11. 2. 19:23



드래곤 도그마 연재


3화


동료, 폰 외모 변경 목소리 바꾸는 방법



공포와 혼돈의 현장



으앜 나 먹힌다!! 으앜



겨우 벗어나 도망치는 잭



하지만 잡혀 버린 동료 루크



미안하다 루크 난 살아야겠어



뎅겅!



쿵!



뱀 머리가 갑자기 잘려나갔다.


환호하는 병사들.



?!


ㄴ.. 내가... 한건가...?


여튼 공은 모두 주인공이 가져간다.


(갑자기 컷씬 진행되서 내가 더 놀램)



드래곤 도그마 외모 변경 목소리 바꾸는 법


여튼 진행하다 보니 첫 커마동료 레리티의 목소리가 마음에 안들었다.


NPC 동료가 말을 하면 얼마나 한다고 싶을 수 있는데 드래곤 도그마 동료는 정말...정말... 말을 많이한다. (SHUT.UP!!!)


외모나 목소리 커스터마이징 요소를 다시 설정하고 싶으면 야영지에 바위아저씨 

바로 옆에 늙은 상인한테 변신의 비술을 사면 된다.


가격 : 5000R


보유 재산 : 19R


...



드래곤 도그마 동료(폰) 목소리 외모변경을 위한 다른 방법은 다음맵인 그란 소렌으로 가야된다고 한다.



가는길은 늑대와 산적들로 들끓는다.


( 농담안하고 여기서 20번 죽음

이런 미친 난이도를 보았나 )



혼자.. 아니 세명이서 그란소렌으로 가는것은 무리라고 판단. 


병사들과 합류해 처치한 뱀의 머리를 가지고 그란소렌으로 함께가기로 한다.



왠 굼벵이 소 카트밀기 작전이 시작되는데 하피 늑대 굴러떨어지는 돌등으로 가득한 암걸리는 여정이 시작된다.


(세이브포인트도 아주 뭣같으니 자주 저장해야한다.)


참고로 소를 걷어차면 소한테 데미지주고 소를 빨리 앞으로 밀수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소앞에서 걷어차면 소 뿔에 받혀서 죽을수있다. (2번당함)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밤이 되서야 도착함



심지어 입구갈때까지 좀비같은게 기어나와서 방해함 ㅡㅡ



쓸대없이 감동적인 그란소렌 도착 ㅠㅠㅠㅠ



이곳이 바로 그란-소렌. 첫번째 대도시!!


여기서 동료 외모, 목소리등을 변경할 수 있다고 한다.



바로 이곳 대본 이발소!


입구에서부터 첫번째 오른쪽길로 가면 된다.



내 동료 목소리가 맘에 안들어요!


성대수술 시켜주세요!



고객님 3000 골드 입니다. 돈은 있지요?


드릅게 비쌈.



드디어 레리티 이쁜 목소리로 바꿈 'ㅅ')/



드래곤 도그마 연재 다음화에 계속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