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드래곤 에이지 등장인물 - 릴리아나 모리간 알리스터 오그렌 본문

창고/드래곤 에이지

드래곤 에이지 등장인물 - 릴리아나 모리간 알리스터 오그렌

도드! 2015. 2. 10. 20:58
반응형




개꿀 명작 RPG 드래곤 에이지!

멋진 스토리에 걸맞게 등장인물, 캐릭터들이 정말 매력적이고 마음에 듭니다.


그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 몇명만 골라서 글남겨보려고 합니다.



1. 터프 섹시 다크녀 모리간 <3 

(스샷 구도하고 정말 예술로 잘찍힌듯) 


습지에서 살다 주인공이 처음얻게되는 마법사로 조연이지만 스토리전반에 큰영향을 미치는 인물중 하나입니다.

메인 떡밥도 오리진 - 어웨이크닝까지 던지고 홀연히 사라지는 인물이기도 하지요.

오리진 중간에 마법사 타워털다가 모리간의 엄마 플레메스의 음모가 들어나서 감히 내 동료 모리간을! 하면서 

개대리고 늡지로 돌격해서 플레메스 족치려고 했지만...용으로 변신해서 아무리해도 못잡길래 그냥 남겨두고왔습니다.. 


여튼 특유의 차갑고 어두운 이미지, 미스테리함이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입니다. 



2. 전문탱커 알리스터


킹 알리스터!! ㅋㅋㅋㅋㅋ 얘 왕만들어서 개뿌듯. 여튼 착하고 순진하고 단순하고 쿨 성격.

스타게이트 잭 오닐같은 성격이라고 해야할까. 여튼 든든하고 친구먹고 싶은 타입. 


만난순간부터 게임 끝까지 탱커역할 톡톡히하다가 끝에 왕됨ㅋㅋㅋㅋㅋㅋㅋ이야


(얘 딱하나 마음에 안든건 왕만들어줬는데 개툴툴 거림 ㅆㅂ 야 왕이라고 왕!!)


얘는 모리간하고 맨날 싸우는데 둘이 너무 잘어울림. <3

(그래서 애도 하나 만들게 했지 험험..)




3. 정말 사랑스러운 릴리아나


성격은 착해빠지고 순수하고 아...아름다운 붉은 머리와 

남자 애간장 녹이는 "불어식/프랑스식 영어 말투"!! 


이게 너무 사랑스러움ㅠㅠㅠ

(DLC에서 과거이야기도 나오는데 머리스타일은 오리진때가 훨낫다. 그래도 말투는 진짜 지렸음)


여튼 얘는 원래 도적인데 너무 착하고 이뻐서 힐러로 쓰다가 

모리간하고 역할이 겹쳐서 궁수로 만들어서 섰었제... 'ㅅ'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 제발 2편에도 나와줭 !!! 릴리아나 사랑해!! 




4. 드워프 아재 오그렌


능글맞고 터프한 드워프 아재 오그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위에 3명한테 정 딱붙여서 오그렌은 드래곤에이지 DLC 어웨이크닝에서 재대로 알게됬는데요.


성격 - 말하는거 보면 진짜 터프하고 고집쎈 전형적 드워프!!

곁에 있으면 든든한 딜탱, 심심할때마다 한마디씩 내뱉는 드립/농담이 아주 주옥같고 찰집니다.


여행에 한명 꼭 있어야될것같은 매력적인 캐릭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