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배틀넷 국가변경 지역변경 하는 방법! 본문

창고/게임

배틀넷 국가변경 지역변경 하는 방법!

도드! 2015. 11. 24. 14:05
반응형





최근 스타2 합본판 결제하면서 이상하게 결제수단이 배틀코인인가 밖에 없어서

봤더니 배틀넷 계정 지역및 국가 설정미국으로 되어있더군요 ㅡ,.ㅡ


보니까 미국으로 결제하면 돈이 더 나갈 판이였습니다.


한국이 스타2 합본이 56000원이고

미국으로 설정하고 들어가서 스타2 합본가격 보면 59.99달러...

한화로 69000원입니다.


이런시발세상에


그런데 사실 소득수준같은거 감안하면 둘다 체감 가격은 비슷할듯;




배틀넷 계정 지역및 국가를 변경하는 방법은 두가지 입니다.


1. 고객센터에 메일보내서 징징대기


2. 계정새로 만들기


2번은 누구나 쉽게 할수있으므로 스킵하고 계정을 버릴순없어

1번 징징대기 하셔야하는 분들을 위해서 징징대는 법 알랴드립니다.




배틀넷 국가변경 지역변경을 위해 고객센터에 메일보내는 방법은 Support 창에 들어가서

My Tickets > Submit  A Ticket 누르고 관련주제를 Battle.net Account 를 선택하고 진행합니다.




어카운트에대한 무엇을 문의하려는지 정하는 섹션으로 위와같이 하시면 됩니다.




이제 조금 문제가 있는데요.


Proof Of Residency 라고 자기가 거기, 그 나라에 거주하고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합니다.

증명을 위해서는 첨부파일에 정부가 보증하는 여권이나 주민등록증을 찍어서 보내셔야 합니다.


Description칸에는 뭐... 나 ~~ 사는데 국가를 ~~로 바꿔줭...이라고 쓰시면 됩니다.


Hello, I'm XXX. I'm currently living in Korea so i wish i could change my country status on my battle.net account to Korea. please review my ticket and identification. :)


라고 징징 하시면됩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면 신분증 찍어서 보내는거 좀 찜찜하기도하고 블쟈 고객센터 직원이 한국 대사관에 신원조회를 해서 알아볼것도 아닌것같은데 POR 첨부파일 복잡해보이는 한국문서 찍어서 보내도 직원이보고 아 그런갑다...하고 해줄수도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