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군대 헤드셋 추천 해봅니다 음악감상용 헤드셋 강추! 본문

창고/공군

군대 헤드셋 추천 해봅니다 음악감상용 헤드셋 강추!

도드! 2017. 1. 14. 01:37
반응형





군대 헤드셋 추천 개꿀 군대 음악감상용 헤드셋 강추드려보니다!


아! MP3 가져가면서 음악감상용 헤드셋을 하나 장만했었습니다.


군대에 있으니 가족들 심부름 정말 많이시키더군요


여튼 그걸 오늘 휴가나와서 끼고 돌아다녀봤는데


와..


놀라운 경험을 했습니다.


(물론 사복이야 신고하지마 미친놈들아)




버스 2대가 저기서 지나가는데 


어딘가 움직임이 부드럽고 안불편한(?) 느낌인겁니다.


어 뭐지? 왜 버스가 부드럽게 느껴지지? 고급버스인가?


ㄴㄴ 버스 소리가 안들려서 그런것이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제가 추천드리는 군대 헤드셋은 젠하이저 어반나이트 XL 추천드립니다.


군대 헤드셋 글 찾으실정도면 음악감상용으로 어느정도 클라스를 원하실텐데 

제겐 젠하이저 어반나이트가 딱이였습니다. 특히 쩬하이저 특유의 저음 강조인데 웅장함, 우퍼느낌이 재대로입니다.


마치 집에서 쓰던 30-40만원짜리 게이밍 헤드셋을 밖으로 쓰고나온 느낌을 받았을 정도입니다. ㄷㄷ


지금은 PC방으로 옮겨서 PC에 연결해서 워킹데드 보면서 쓰고있는데 음... 역시 네임드 젠하이저, 돈값합니다.



문제가 있겠다면 군대에서 이거 쓰고있다가 방송 지시사항, 전달, 호출을 못받아서 털릴수도 있다고 봅니다. 

그거말고는 귀에쓰고있으니 따듯하기도하고 유닛 크기도 귀딱 덮게 밀폐잘되고 생활관에서 방해받지않고 음악감상하기 좋은 군대 추천헤드셋이라고 봅니다. 사지방가서 써도 되구요. (옆에 선임분은 귀가죽 다 떨어진 삼성 헤드셋을 쓰고있으면 눈치가 많이 보일꺼야!)


아 그리고 문제점 하나더 생각났는데 줄을 늘리거나 줄일 방법이 없습니다.ㅋㅋㅋㅋ 

만약 PC 본체가 멀리있으면 사용불가 (확장기 쓰면 되려나?) 

선은 칼국수형으로 잘만들어 놨는데 쓸대없이 중간에 온오프 소리줄이기 만들어 놓은것도 거슬리네요. 그냥 엠피쓰리 버튼 누르면 다되는건데 중간에 그거 만들어서 단가 높아지고 고장 확률도 늘어날텐데 흠... 


그것빼고 사운드는 정말 만족합니다.


그리고 지금또 겨울시즌이라 귀마게 느낌으로 차고다녀도 꿀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