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아우터 리밋 1화 - 도드의 이상한 이야기 본문

창고/이상한 이야기

아우터 리밋 1화 - 도드의 이상한 이야기

도드! 2015. 8. 19. 18:30
반응형




도드의 이상한 이야기

코너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네이버 검색에서 제 블로그가 통째로 제외된 암흑기 대재앙이 시작된 기념으로 (하하) 





중세 광신자들이 흑사병 대재앙이 발생했을때 회개한다고 스스로를 채찍질하며 마을을 돌아다닌것같이

원상복귀 될때까지 제가 좋아하는 고전 미스테리 미드물 스토리를 하나씩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다른글도 매일 계속 쓰긴할꺼야 그래도 이런거 언젠가 꼭한번 해보고 싶었어.)





The Outer Limits 


 아우터리밋은 제3눈이라는 제목으로 한국에서 짧게 방영된적 있다고 한다.

이 프로그램 sify 사이파이 공상과학 케이블의 90년대 고전장수 프로그램중하나로 환상특급과 비슷한 옴니버스 형태로 진행되지만 좀더 암울하고 기발하고도 병맛돋고 허접하며 기묘한 이야기들로 가득하다. 거기에 미국드라마나 시리즈물 좋아하는 분이라면 반가워할 얼굴들도 많이 자주 등장해 매우 흥미롭고 소장가치있는 시리즈라고 생각한다.

 

아 참고로, 이 미드는 현재까지도 한글자막은 존재하지 않는다. 

나는 뭐 영어를 잘하니까 노상관이야 ^오^ 



1화 


샌드킹 The Sandkings




주인공 닥터 사이몬, 국방부 비밀 연구시설에서 일하는 과학자다


"나알지 임마?"


 


"ㅇㅇ"




음성인식에 지문감식까지 동시에 받아야 출입이 허락되는 지하 비밀기지에서 일하는 주인공



비밀 지하기지에서는 화성에서 가져온 토양에 있던 벌레(Sandking)을 연구하고 있었다.



어? 잠깐 한마리가 비는것같은데?



 


아이고 내새끼 이거 어디간거니



응?



저기있다 구워버려!



앙대!!


결국 격리처리 기동팀에 의해 잘큰 화성출신 벌레가 탈출하려다 죽는다.


이렇게 집착하는 이유는 화성에서 가져온 흙더미에서 

알을 발견하고 바로 이 박사에 의해 부화까지 하게됬기 떄문이다. 


비기닝 나래이션

"인간의 위대한 성취는 가끔씩은 사랑받고 인정받고 싶어하는 욕구에서 비롯된다. 하지만 만약 인정받고 사랑받고 싶어하는 욕구가 숭배받고 신이되고자하는 욕망이 된다면 어떤일이 벌어질까?"



이번사건으로 깜놀한 미정부가 실험실 폐쇠하고 벌레들은 얼려서 네바다 비밀창고에 쳐박으라고 함


(네바다라면 51구역이 있는곳 +_+ 오홍이)



9년동안 연구하게 해놓고 연구실닫고 하루아침에 해고통보를 받게된 사이몬 박사.


위원회는 그 생명체가 너무 위험하다고 판단한듯 하다.



집에오니 주인공 아버지가 오기로 되있다고함

아버지랑 사이가 별로 좋지 못한듯


거기에 갑자기 손자준다고 멍멍이를 사오심.


여기서 유명한 명언나옴 


"Every boy should have a dog"



이 아버지라는 분은 장성출신으로 과학자에 둘째인 주인공보다 첫째에 공군 파일럿 출신인 형을 더 아꼈음 

그래서 감정이 서로 안좋음. 


밥먹는 내내 신경전



"너 그뭐냐 화성에서온 돌조각 연구한다고 했지"


"화성 토양인데요... 이게 지구 생명체와 어떻게 반응하는지 연구..."


"요즘 정부가 그런일에 돈을쓰다니 놀랍구나"


"좋은 전쟁이 필요한데 없어서 아쉬운가보군요 대령님 huh, 누굴 침략하지 않아서 아쉽네요 그러면 군대와 경제를 신장시킬수 있는데 말이죠?"


아들 편애문제도 있는데 가치관 같은거에서부터 차이가 많이나서 서로 사이가 안좋음



가면서는 다큰 어른이 포니테일 머리스타일이 뭐냐고 하면서 바꾸라고 꾸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이 되자 무슨 아이디어가 떠올랐는지 

자기집 옆에 딸린 헛간을 두리번거리는 주인공



let there be light !

(빛이 있으라!)


하며 "신놀이"의 시작을 알림.



이렇게 순순히 내 일생일대의 프로젝트를 버릴순없어!



결국 벌레알로 가득한 화성토양 훔침



ㅌㅌㅌ



떠나려는데 직장동료이자 친구가 여기있는거 니가 가져갔찌!? 하며 나타남



어..없는데



니 출입증 말이야 임마



아ㅋ 맞다



연구실에서 빼돌린 화성 토양안에는 외계생명체 알들이 한가득



아내한테는 연구실 기기에 문제가 생겨서 이제 집 헛간에서 연구를 한다고 거짓말한다.



집 바로옆 헛간에서 연구하니 애하고 멍멍이가 호기심에 몰래들어간다.



모래안에는 정체를 알수없는 생명체가 움직이며 꿈뜰거린다.



당장 나가! 하며 아들을 혼내는 주인공


절대 저기 들어가서는 안돼고 여기서본거 절대 말하지말라고 경고까지 줬다.



 멍멍이도 벌레들이 신기한지 유심히 지켜봤다. +_+



직장동료가 개빡친 얼굴로 화성토양중 일부가 사라졌다며 찾아왔다.


의심은가는데 증거가 없어서 그냥 이야기만하고 돌아갔지만 어느정도 눈치는 챈듯한 직장동료.


주인공은 역으로 더 크게 화내면서 직장에서 짤라놓고 감히 나를 의심하냐고하며 내쫓았다.



주인공은 이 화성벌레들에게 지능이 있고 이성과 논리가 있다는것을 증명해 노벨상을 받는것을 목표로 세웠다.



집에 있지만 아들과 있어주지못해 아들까지 자신의 연구에 끼워줬다.



쥐도 잡아먹는 식인 곤충이다.



흰개미같이 구조물도 만들줄안다.



내일 아침에 일어나보니 자신이 먹다 남긴 통조림 상표랑 비슷한 모양으로 건축해놓았다.



 문명화의 증거인가?



카드빚내서 겁나큰 수조탱크 구입함.



카드 한도초과되서 빡쳐서 무슨일을 꾸미는거냐고 막무가내로 들어온 아내분



이게뭐냐며 따지다가



사육장안에 넘어지심



다행히 해없이 빠져나옴.


결국 주인공 사이몬은 진실을 말하게됨


"프로젝트는 셧다운되고 직장에서 짤렸고 이제남은건 저걸 연구해서 노벨상받고 유명해지는것 뿐이야" 라며 설득시전


저것들의 지능이 있다는것만 증명하면 바로 공개하겠다고 약속함




아내의 옷에 숨어서 탈출성공 ^ㅗ^


시작되부렀제



번식은 계속됬고 적어도 수백마리가 됨


거기에 흰색종족과 빨간종족으로 세력까지 나뉘어서 서로 경쟁하는 상태로 돌입.



그리고 벌레들이 이상한 행동을 보였는데 마치 사이몬을 따르는듯 움직임을 보임.


먹이를 주는 존재라서 그런걸까?



마치 신으로 받들어 모시는것 같은 느낌.



그런데 어느날 밤 잠못이루던 댕댕이가 헛간 실험실로 잠입함



결국 샌드킹한테 잡아먹힘 ㅠㅠ


아...개목걸이가 저기에 왜...



시바 이제 니들 밥도없고 못나가게 전기 연결해놓을꺼임



형씨 진짜 이러기야?



ㅋㅋㅋㅋㅋㅋㅋ하얀샌드킹 부족쪽은 주인공 얼굴 조각상 만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밥좀주세뮤ㅠㅠㅠ"



밥은 무슨 하면서


 하얀샌드킹 라이벌인 빨간샌드킹 부족 성체 무너트림ㅋㅋㅋㅋ



아야



결국 빨간 샌드킹한테 응징당함



하얀샌드킹놈들은 배가 고팠는지 얼굴을 더 디테일하게 만듬



투탁투탁



밥안준지 36시간이 지나자 서로 공격하기 시작했고 하얀샌드킹하고 빨간샌드킹하고 서로 잡아먹으며 전쟁남



샌드킹한테 물린곳이 샌드킹 베놈에 의해 감염되기 시작함ㅠ



아들이 점점 이상해지고 있다는 며느리 말을 듣고 찾아온 아버지


"나한테 잘보이려고 이러는거면 그럴필요없다" 라고 면박주면서 위로(?)함



당신때문에 이러는거 아니라고하며 이기적인 당신같은 인간때문에 자기형이 전쟁에서 죽었다고 

쏘아붙이고 뺨도 맞음.



돈도 못벌고 벌레들이랑 헛간에 쳐박혀서 연구만해서 가족들하고 관계도 악화됨


가족들은 결국 집을 떠나기로함



마침내 지능이 있다는 증거가 확실히 증명되자 

옛동료를 부름 아마도 프로젝트 다시 시작하게 해달라고 설득하려는 모양



주인공 : 저거봐 대단하지?

직장동료 : ㄴㄴ 너무 위험해 감옥에는 안가게 해줄게 이건 너무 위험한짓이야



시발놈아 벌레먹이나되라


동료 밀쳐넣음



으앙 살려줘ㅠㅠ



으아아



결국 화성벌레들한테 산채로 먹히는 주인공 직장동료



직장동료 실종됬다고 경찰도 한번 왔다감 


다행히 들키진않았어.



다음날 연구실에가보니 동료가 발버둥치다 수족관 유리를 부숴버렸고 샌드킹들이 사라짐



어디간거니 얘들아



돌아와 ㅠㅠ



그날밤, 아들이 아빠가 걱정된다고 혼자 택시타고 집에옴



여긴 우리집인데여?



바글바글



오 안돼 내가 무슨짓을



지하실로 가보니 자기 얼굴 모양을한 거대 조각상이 만들어져있었고


 입에서 벌레들이 쏟아져나옴


호-러




아들을 찾아서 집으로 쫓아온 아내.


주인공은 아들을 탈출시키고 자기는 남아서 이것들을 처리해야 한다고함



Get ready for the harmagedon...

아마겟돈을 준비해라.


마침내 자신의 신놀이를 끝내는 사이몬



미친과학자 사이몬은 결국 지하실 보일러를 폭발시켜서 벌레들과 자폭함.

 


다음날 정부 격리팀이 파견된다.



그러나 사이몬의 집 근처 숲 깊숙한곳에는 이미 샌드킹들의 구조물이 들어서 있었다....


엔딩 나래이션

"점차 현대 과학은 신만을 위한 힘들을 추구하고 있다. 

하지만 그 신의 영역에 도달한 자들은 너무 늦게 깨닫는다. 

신의 영역으로의 입장료는 파멸이라는것을...."




아우터리밋 첫화 리뷰?네요.

첫방영이라 1-2화 합친 분량이라 좀 기네요. 

연출같은건 b급이지만 재미도 나름있는 편이고 창의적이기도 합니다. 'ㅅ' b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