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미드연재 아우터리밋 3화 - 블러드 브라더스 본문

창고/이상한 이야기

미드연재 아우터리밋 3화 - 블러드 브라더스

도드! 2015. 9. 15. 08:21
반응형





도드의 이상한 이야기 미드연재


상상의 경계를 넘어...

아우터리밋


제 3화


블러드 브라더스 (친형제)


한 제약회사의 비밀연구실...

원숭이를 대상으로 실험을 하고있다.



아이고 물림 ㅠㅠ



그러다 약병깨트리고



시스템 경고 비상사태

생물학적 위험요소 발견!


긴급 오염제거 절차진행!



누군가 제어실에서 이 관경을 지켜만본다.



문좀열어줘 바이러스는 비활성상태라서 안전하단말이야! 나는 니형이야!



모든 생물학적 위험요소를 증발시키는 광학 오염제거 절차가 진행된다.



헠 꿈이였어...


오프닝 멘트

문명은 인간이 자신 주변의 환경을 바꾸면서부터 시작되었다 라고 한다.

그런데 만약 인간이 자기자신을 바꿀수있게 된다면 어떻게 될까?
그 어떤 인간도 유전적 장애를 가지고있지 않게 된다면 어떻게 될까? 영광스러운 새로운 종류의 문명의 시작이 될까? 아니면... 종말이 될까?



사실 이 둘은 형제로 매우 큰 제약회사 사장님 아들들


왼쪽은 형 스펜서 과학자 스타일

오른쪽은 동생 마이클 경영자 비지니스맨 스타일


같은 회사에서 일하고 있다. 아버지가 죽고 둘다 CEO 자리를 두고 경쟁중.



이둘이 일하고있는곳은 거대 제약회사로

주 타겟은 정부와 군을 상대로 군중 통제용 바이러스 판매.



이번 프로젝트 바이러스는 사상자가 80%로 너무 많이나서

이사회에서 시간을 더 달라고 한다.



그렇게 바이러스 실험을 하던 도중 이상한일이 벌어진다.


죽거나 쓰러져있어야할 원숭이 실험체가 멀쩡한것


거기에 온갖 바이러스와 병원균을 주입해도 멀쩡함;



읭?



사상자가 너무 많이죽어서 재생DNA를 감미했더니 기적의 바이러스가 탄생함.


이대로라면 인간의 수명은 3배 이상 늘어나고 모든 질병에서 해방될것이다.



형 스펜서는 오늘부로 인류는 암과 질병에서 ㅂㅂ 인거야 하며 좋아하는데


동생 마이클의 표정은 좋지못하다.



스펜서는 사람들을 돕고 인류를 질병으로부터 구할수있다는데 들떠있는데


이사회 대표 영감님과 마이클은 일단 걱정부터 앞서는 모양.


그것도 당연할것이.... 질병으로부터 해방 = 제약회사 망함 이니까.


일단 비밀로 하기로함



얘는 스팬서랑 연구하던 과학자 동료 "칼"인데 자신들의 이익에 급급한 이들의 모습을 보고 분노를 참지못한다.


아니 인류를 구할수있는 기적의 바이러스를 두고 회사이익때문에 감춘다고요?



난 영웅이 되겠어



바이러스를 자신의 몸에 주입하고 밖으로 나가려는 과학자



이모든걸 예상한 사악한 비지니스맨 마이클.


"가긴 어딜가"



수동으로 오염제거 기능 작동!



마이클은 그렇게 바이러스를 몰래 빼내려던 과학자를 죽여버린다.



그러고는



"나 혼자만 꿀빨아야지ㅋㅋㅋㅋㅋ"


가문 대대로 내려오는 유전병도 있고해서 동생 마이클은 전인류로부터

이 바이러스를 감추면서 혼자만 바이러스 맞으며 개꿀빤다. 



이와중에 기적의 바이러스에대한 이야기를 작성하고 있는 한 여기자


이 여자분 트리샤로 형 스펜서의 애인이다.


스펜서에게서 들은 신약, 기적의 바이러스이야기를 내보려내려던 찰라..



꿀은 나만빨건데?


하면서 군중통제용 바이러스를 면상에 뿌린다.


(막장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얍얍


스펜서는 모든 파일과 자료를 들고 도망친다.



그러고는 이사회 책임자 할배도 불러서 한번 맞아봐 영감 하며 유혹한다.



영감 수명이 3배야


이걸 판매한다고 생각해봐 사람들은 이걸얻기위해 뭐든할거라고!


같이 꿀빱시다.



난 이미 살만큼 살았음 ㄴㄴ



한편 트리샤의 집,


다행히 애인은 천식덕분에 바이러스가 진입하지 못해서 괜찮았음.



 뭔가 심상치않은 일을 꾸미고있는것같아

스펜서와 그의 애인 트리샤는 서둘러 바이러스에대한 연구 데이터를 확보하러 연구실로 돌아감.


가보니 제일처음 바이러스맞은 원숭이가 죽어가고 있음


무슨일이지?



아니! 이건 기적의 바이러스가 아니였어....


우리가 실수를 저지른것같아


단기간에 몸이 원래부터 가지고있는 재생능력을 한순간에 모두 소진하게 한거야!


소진이후에는 급속도로 늙고 병드는거지..!



또다시 거만한 자세로 통제실에 앉아 모든걸 지켜보는 마이클


후후... 세상은 내것이야 너희도 증발시켜주지



너 약 먹었구나 마이클! 그런게아니야!



듣기싫다 너희를 증발시킬꺼야!


긴급 오염제거 디컨시스템 작동!!!



는 시발 1초전에 암호풀고 탈출함



미친놈아 그건 기적의 바이러스가 아니라고



응?



몇일뒤




결국 유전병과 노화의 가속화로 비참한 최후를 맞이하는 마이클


x_x



클로징 멘트

오래된 명언중 이런게 있다.
소원을 빌때는 조심하라, 실현될 수 있으니.

그리고 소원이 만약 "불멸"이라면

그것은 정말 오랜시간 동안 살아가야 한다는것을 의미하니까


p.s

막장노잼 에피소드중 하나ㅋㅋㅋㅋㅋㅋ

평점 별세개? 두개반 정도 주고싶네요. 아우터리밋 시리즈가 거의 이런식입니다.

싱겁거나 막장이거나 B-C급이긴 하지만 상상력이나 컨텐츠적 면에서 즐길점도 많고 또 그맛에 보는거죠.

어쨋든 제가 제일좋아하는 공상과학이 소재이기도 하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