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2 선원 치료하는법 부상당한 선원 치료! 본문

창고/게임 이야기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2 선원 치료하는법 부상당한 선원 치료!

도드! 2019. 8. 26. 22:55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2 선원 치료하는 법


데드파이어


부상당한 선원을 치료해보자.



부상당원 선원 : 1


선박 관리를 열어보니 주방장이 부상당했다.


몰래 오징어 회떠먹다 손베인듯 ㅡㅡ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2 선원 치료, 부상당한 선원을 치료하는 방법


휴식 슬롯 우측하단에 (+) 문양의 슬롯에 부상당한 선원을 넣고 기다리면 치료된다.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2 의 꿀잼요소는 탐험하지 않은 미지의 섬을 찾아가서 모험하고 찾아내고


심지어 섬의 이름까지 지어줄수있다 >_< ㅋㅋㅋㅋ



용과 소립이 사는 이 섬의 이름은 용의 앞마당이라고 이름을 지어주었다.


(어째서)



특정 섬의 이상한 제단 지하에서는 우디카의 이름아래 


맹약을 저버린 어떤 할배엘프를 심판하는 기이한 심판이 열리고 있었다.


괜히 오지랖 발휘해서 구해주고 선원으로 영입함 ㅋㅋㅋㅋㅋㅋㅋ 전개가 예상이 안됨 꿀ㅋ잼



메인퀘하러 새로운 도시에 입성



귀신 소환하는 난장판을 벌이고서야 길을 열어주는 항구 수비대










Comments